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고메 꼬마돈카츠 아이들 반찬

구름 달빛 2020. 8. 23. 02:30
728x90

고메 꼬마돈카츠 씨제이 제품으로 다양하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지요 돈카츠는 아이들반찬에도 잘어울리는 음식으로 간단하게 해동만하면 먹을수 있는 냉동 돈까스입니다 냉동제품은 퀄리티를 높여 맛 또한 냉동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입니다 고메 제품은 통등심 모짜렐라 멘치 꼬마돈카츠 4종이 인기 메뉴이지요 기름없이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도록 조리방법을 차별화한거 같아요 출시된이후 한달만에 냉동 돈까스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중화짬뽕 핫도그까지 다양하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고메 꼬마돈카츠는 크기가 작아 아이들 먹기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했던 아역배우 김준이 모델 발탁되어 디지털 광고를 선보있는데요 세일할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 냉동실에 두고 반찬이 없을때 조리해서 먹으면 간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바삭튀겨낸 꼬마돈카츠는 미니 사이즈로 한입크기로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5분이면 완성되는 돈카츠는 기름에 튀기지않아도 맛있다고하니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방식을 택해보기로 했어요 닭고기9.66% 돼지고기24.15%가 함유되어 있고 한봉지당 450g이 들어있네요

고메 꼬마 돈카츠는 속까지 완벽하게 튀겨낸 황금빛 돈카츠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생빵가루를 입혀 더욱 고소하고 바삭하게 만들었다고하네요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80도에 충분히 예열시켜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겹치지 않게 넣고 8개 기준으로 4분 12개 기준으로 5분정도 조리하면 된다고합니다 키친타올에 올려 기름을 제거한후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프라이팬조리시 기름을 자작하게 넣고 돈카츠가 살짝 잠길정도로 넣은후 중불로 가열해 앞뒤로 뒤집어가며 3분정도 조리하면 노릇노릇하게 완성이 된다고해요 기름을 넣고 후라이팬에 조리하는것보다 깔끔하게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는것이 더 안전하고 좋을거 같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보기로했어요

고메 꼬마돈카츠 개봉후 한접시에 담아봤어요 크기가 오백원짜리 동전만해서 한입크기로 아이들 먹기에는 적당한 크기인거 같아요 한봉지에 42개가 들어있어 생각보다 양이 많아보여요 냉동 돈까스는 반찬거리가 없을때 술안주나 간단하게 식사를 원할때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10개 정도 넣은후 종이호일을 깔고 조리했어요 조리방법을 참고해보면 12개에 180도에서 충분히 예열한후 5분정도 조리해라고 되어있지만 제품마다 온도가 달라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은 참고해서 조리하면될거 같아요 시메오 에어프라이어로 180도에 충분히 예열한후 180도에 5분정도하니 적당하게 바삭한 꼬마돈카츠가 만들어졌어요 꼬마돈까스 너무 작아 어른이 먹기에는 작은 느낌이 들어 10개는 부족한 느낌이 들어 두번 조리했어요

겉은 바삭바삭한 느낌에 돈까스로 속은 촉촉한 맛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크기가 너무 작다는점이 조금 아쉬운점이 있지만 제품에 맞게 꼬마돈카츠이니 이해는 되는거 같네요 바삭한 느낌에 돈카츠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니 편리하고 맛도 좋은거 같아요 냉동돈까스하면 잡내가나고 눅눅한 느낌에 튀김옷이 바삭하지 않아 먹기 불편한 제품들이 많았는데 씨제이 제품 고메 꼬마돈카츠는 다르네요 어른은 20개 정도 먹어 양이 적당할거 같아요 앙증맞아 맥주안주로 잘어울리는 돈카츠입니다 켑찹에 찍어먹으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냉동제품 돈까스이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