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애드센스 승인받기 힘들다 말들이 많고 애드센스 고시까지 등장했는데요, 광고달고 수익을 얻는 일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방문수에따라 수익도 달라지니,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에겐 고민이 많은 부분입니다.

애드핏은 애드센스보다 수익이 작다고 합니다. 수익을 내는 목적도 있지만 마냥 지켜만보고 글만올린다는 생각을하면 무언가에 도전이 없어보인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씩 알아가고 오류를 해결해 내것으로 만드는 것이 최선아닐까 생각합니다.

애드센스는 오늘 클릭을 얼마나 했는지, 어떤것으로 유입되었는지 등 변수가 많았는데, 애드핏은 신경쓸게 거의 없다는점이 장점인거 같습니다.

애드센스가 페이지당 광고 제한이 없는 것과 다르게 애드핏은 3개만 가능합니다. 애드센스는 문맥광고를 이용해 본분 중간중간 광고를 넣어야하는데, 애드핏은 상하단과 사이드바에만 넣으면 됩니다.

 

그럼 애드핏 가입하는 방법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핏 바로가기 >>

 

 

 

애드핏은 다음계정이 있더라도 새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가입하기를 많이 한것같습니다.

 

 

동의부분을 체크한뒤 다음단계로 넘어가게되면 본인 인증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에 동의하는게 싫지만, 동의를 하지않으면 다음단계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첫 화면이 나타납니다. 처음가입을 하게 되면 아무것도 나오질 않습니다.

여기서 상단에 위치한 광고관리를 클릭합니다.

저는이미 가입한 상태라 29원이 뜹니다.

 

이미 만들어진상태라 광고 단위명이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전체광고단위밑에  새광고단위를 클릭합니다.

 

 

 

 

매체유형선택이 나오고 계정명 매체명 입력하시고,  매체유형WEB 선택하시면됩니다.

매체 고유값은 자신 블로그 URL입력하시면 됩니다.

 

 

 

매체명 광고단위명 광고단위유형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광고단위명은 원하는것을 입력하시면됩니다.

완료 후 광고단위 스크립트/SDK발급 을 클릭하면

스크립트란이 생성이 됩니다. 꼭 복사를 해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다시 티스토리 관리에서 플러그인을 클릭합니다. 그림과 같이 다음 애드핏이 있습니다.

 모바일 PC 둘다 적용하셔되 상관은 없습니다. 

 

 

 

 

클릭하셔서 보시면 상단 하단 광고를 어디에 넣을지 선택할수 있는 항목이 나타납니다. 

 아까 복사해두신 스트립트를  밑에 빈페이지에 붙여 넣기만 하면 끝이납니다.

애드핏 승인이 나기전에 빈공간이 나온다 하시는 분도계시지만,  저는 신청하고 모바일은 바로 적용이 되었습니다.

 

 

 

 

승인은 반나절만에 이렇게 메일로 보내줍니다. 그전에 문자메세지가 먼저 옵니다.

승인이 나고나서 PC쪽에선 바로 적용 되지 않았던걸로 생각됩니다.

별거 아니지만 저같은 초보분들은 하나클릭하는게 두려운 순간일때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