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다들 부업해볼려는 사람들과 이리저리 알바자리를 알아보고 두가지 세가지 일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는데요 돈을 벌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저도 수익형 블로그를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점점 청년실업은 가면갈수록 증가하고 노인인구는 늘어나 초고령화로 변해가는 이시점에서 머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좀더 자신을 다지고 튼튼한  삶을 살고자 몸부림을 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직장만 다니면서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무엇을 할수있을까 생각에 컴퓨터에 빵점인 저에겐 배우는 기회와 동시에 수익을 얻고자 무진장 발버둥 치는 직장인중에 한사람 인거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말만들어도 승인 받기 어렵다는 생각먼저 듭니다.  검색에 검색을 얼마나 했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많이 한거 같습니다. 해도해도 똑같은 포스팅 거기서 거기인 말들만 많아서 무얼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검색만 하루를 보낸적도 있습니다.  시간이 날때마다 포스팅도 한다고 했지만  아직 부족한게 많다보니 블로그 자체도 어색한 기운이 많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하게 생각하며 댓글 달고가신 분들 저도 고마움에 표시로 블로그가서 꼭 댓글을 달아드리는 걸 고집하고있습니다.

가입한지는 몇일이 지났지만 바쁜시간때문에 지금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입하기전에 구글애드센스에 조건이 있죠. 1000자 이상 포스팅을 해야하고 20개정도의 글이 있고 사진을 포스팅당 한장씩만 삽입하고 빈 카테고리가 없어야한다는 말이 여기저기 검색해보면 다들 제 각각이 있습니다. 본인 원하는 만큼 되었다 싶은 그때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하셔서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 URL을 적확히 입력하시고 이메일또한 정확해야 나중에 승인받을때 이메일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위에 표시안에 정확히 입력하시면 됩니다.

 

구글 계정을 만들라는 화면이 뜹니다. 구글 계정이 기존에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오류가 뜨니 로그아웃을 하고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계정을 만들고나면 바로 이메일로 확인 요청이 옵니다.

 

 

 

애드센스 가입하는 과정이 다른사람들에비에 조금복잡하거나 다를수있습니다.

구글 계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꾸 오류가뜨는 바람에 다시 계정을 만들었는데요 새계정을 만들면 애드센스 승인 받을때 안좋은 작용을 한다고해서 진실인지는 결과를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국가선택과 정확한 주소를입력하시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코드 복사가 뜹니다. 저는 어찌되었는지 사라져버리고 다시 들어와 코드 복사를 하였습니다.

코드복사해서 티스토리 스킨편집에 HTML에 붙여 넣기하면 끝이 납니다.

 

 

 

 

 

 

HEAD 안에 삽입해서 붙여넣기 하면 끝이납니다. 18년 9월 17일날 신청을하고 20일날 메일이 왔습니다.

 

 

 

동시에 메일이 두개나 왔습니다.

 

 

 

여기까지 메일이오고 10일째 소식이 없습니다. 무엇때문일까 생각하고 코드가 잘못되었나 살펴봐도 그대로 잘있습니다. 계정이 있는데 하나더 만들어서 문제가 되는건가? 생각도들고 유튜브 채널을 만들기 했지만 방치상태라 그것때문인가 생각도 해봤습니다. 다들 기다리면 된다더군요 그래서 기다리고있습니다. 언제가는 소식이 오겠죠. 다른 분들은 3일 아니 금방 승인나는 분들도 계시지만 반대로 몇달이 걸리는 분들도 계시다고하니 기다려보겠습니다. 승인나면 그때 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