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복돼지면 국물이 진국이네

구름 달빛 2021. 2. 5. 02:30
728x90

편스토랑 복돼지면 이경규 작품인 복돼지면은 국물이 진국이라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그냥 보기에는 조금 느끼한 맛이 날까 생각이 들어 조금 망설였지만 역시 먹어보길 잘한 거 같아요 편스토랑에서 우승한 복돼지면은 생각보다 맛있는 라면이었습니다. 편스토랑에서 출시한 제품을 먹어보고는 했는데요 그때마다 프로그램에서 본거랑 맛이 달라 조금 실망한 적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복돼지 라면은 정말 먹어보길 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편스토랑에서 출시한 메뉴는 결식아동을 돕는다는 문구가 있었던 거 같은데요 이제 하지 않는가 봅니다. 양념장을 넣으면 얼큰 칼칼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국물만 보면 조금 느끼한 맛이 날까 생각했는데요 양념장을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169g에 641칼로리입니다. 돼지고기 토핑이 들어있어 조금 푸짐한 느낌이 드는데요 돈골분말스프로 진한 국물을 자랑하는 거 같아요

복돼지면 조리방법도 간단해요 용기에 라면사리와 분말스프 동결건조파 돼지고기 토핑을 넣고 뜨거운 물을 내부선까지 부어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끝입니다. 조리된 라면은 만능 채소 향미유를 넣고 잘 섞어 완성됩니다. 국산은 돈골분말스프 사골 진액 분말을 사용했어요 보관은 냉장보관이니 주의하셔야 할 거 같아요 복돼지면 가격은 3500원입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가격인데요 맛이 좋으면 가격은 괜찮을 거 같아요

복돼지면 제품을 오픈하면 소스와 라면사리 토핑이 들어있어요 푸짐하게 보입니다. 채소향미유 와 양념장만 빼고 조리하면 될 거 같아요 복돼지면은 국밥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돼지고기 토핑도 진공 포장으로 잘되어있어요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어주세요 돼지고기 토핑을 여는 순간 잡내가 나지 않고 고소한 돼지고기 향이 나더라고요 정말 마음에든 부분입니다.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조리했습니다. 만능채소향미유를 넣고 다진 양념장을 넣어 먹어보기로 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하고 나니 고소한 향이 올라입니다.

복돼지면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국물이 진해서 마음에 들어요 편스토랑 복돼지면 이제야 먹어보네요 이경규 복돼지면 맛있어요 복돼지면에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 마음에 들어요 돼지고기 토핑도 진짜 냄새 하나 없이 잘 먹었어요 돼지고기 토핑은 3조각 들어있는데요 얇게 만들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칼칼한 맛이 제입에는 딱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