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코로나로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주 음식을 먹게 되고 간식거리도 늘어나는 거 같아요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로 하자라는 다짐뿐이고 자꾸 먹고 눕고 하다 보니 살이 찔 수밖에 없는데요 간식을 먹을 때도 칼로리를 생각하며 먹어야 할 거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간식을 또 안 먹을 수 없으니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드시고 싶다면 통밀도너츠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미주라 통밀도너츠는 이미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한거 같아요 세일할 때 구매한 통밀도너츠는 6개 한팩으로 구성되어 3팩을 구입했는데요 팔천 원정도 주고 구입한 거 같아요 간식거리로 착한 가격에 구입했지만 잘했다 생각이 드는데요 통밀로 만들어져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고 생각이 들어 먹게 되었는데요 당성분이 어느 정도 들어있지만 당 충전을 하지 않고 살기는 힘들기 때문에 디저트로 좋은 거 같아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만든 거라 느끼함이 없어요

이렇게 한개를 낱개로 포장해서 들고 다니기도 간편하고 집에서 먹기에도 위생적인 거 같아요 아무래도 한통에 여러 개 들어 있는 도넛은 공기 중에 노출이 심하다 보니 금방 딱딱해지고 비위생적이지만 통밀 도넛은 다르네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좋은데요 야채를 많이 먹으면 좋지만 야채를 싫어하신다면 통밀도너츠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미주라 통밀 도너츠 칼로리는 38g 한 개당 143칼로리입니다. 생각보다 낮은 칼로리인 거 같아 마음에 들어요 원산지는 이탈리아로 표기되어 있어요 편의점에서 한 개씩 구입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박스로 구입해서 두고 먹는 것이 경제적인 거 같아요 배송도 빠르니 요즈는 마트보다는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하는 추세인 거 같네요

미주라 제품은 비스켓부터 토스트 미주라 통밀 크래커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데요 통밀도너츠에 빠져있다 보니 다른 제품은 먹어보질 못했네요 통밀 도넛은 트랜스지방이 0%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빵순이에게는 딱 좋은 간식거리인 거 같아요

통밀 도너츠 역시 커피와 함께 먹어야 맛있는데요 통밀이라 거칠고 퍽퍽한 느낌보다는 고소한 느낌이 더 강한 거 같아요 봉지를 개봉하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은은하게 느껴지네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한 거 맞는 거 같아요 일단 도너츠는 딱딱한 느낌이 드는데요 통밀 도넛은 한 개 집어보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강하다고 할 수 있어요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통밀도너츠는 생각보다 맛이 좋아요 유통기한도 긴 편이라 박스채 구입해서 두고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커피 한잔할 때 디저트와 함께 먹을 간식을 찾는다면 통밀도너츠 추천드리고 싶네요 우유랑 먹어도 좋아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도넛이라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어도 좋더라고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