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편의점 음식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선호하는 편인데요 가끔 식사 해결하기 위해 간편하게 김밥이나 도시락을 사다 먹기도 하는데요 편의점 음식도 종류도 다양하고 먹기도 편해 요즘 선호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편의점 음식은 예전보다 퀄리티가 높아져 맛도 질도 좋더라고요 점심으로 파스타 먹어볼까 해서 들린 gs 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명란 크림 파스타 구입했어요 명란 스파게티는 직접 만들어 먹을 정도로 요즘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편의점에서 구입한 명란크림파스타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먹을 수 있는데요 유통기한도 길어 냉장고에 두고 먹어도 좋더라고요 1분 30초면 완성되는 명란 파스타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맛이 남달라 다른 스파게티보다 선호하는 편입니다. 가격도 삼천 원대라 부담스럽지 않아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조리만하면 되는 명란 크림 파스타는 700w 기준으로 2분만 조리하면 완성됩니다. 파스타면과 요리수 분말수프를 넣고 젓가락으로 골고루 섞어 슬리브를 끼워 조리하면 된다고 하네요 조리 후에 명란소스와 치즈분말을 넣으면 완성이라고 하네요

명란 크림 파스타 칼로리는 305칼로리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높다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간편식으로 만든 음식은 칼로리가 높아 고민될 때가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은 음식이 많다 보니 건강에도 신경 써야겠더라고요

간편하게 구성되어 있어 조리하기도 편리한 파스타는 편의점에서 구입한 음식도 마찬가지로 요즘은 간편식이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간편식으로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는 음식들이 늘어나다 보니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줄어들어요

면과 요리수 분말수프를 넣고 골고루 섞어 전자레인지에 슬리브를 끼워 2분간 조리해주세요 슬리브를 끼워 조리하지 않으면 면이 익지 않아요

명란소스와 치즈분말을 넣고 골고루 섞어 드시면 되는데요 간편하고 좋아 만족스럽네요 편의점 음식은 예전부터 이미지가 좋지 않아 맛을 따지고 먹으면 실망하는 제품들이 늘어나다 보니 포기하고 먹는 편인데요 치즈분말이 들어가 고소한 향기는 어쩔 수 없네요

나름 괜찮아요 한입 먹어보니 명란은 느껴지지 않고 크림 맛과 치즈맛이 더 많이 나는 거 같아요 가끔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은데요 정말 맛있는 명란 파스타를 기대하면 실망할 수도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집에서 만든 음식이라 생각하고 드시면 안 될 거 같고 간편하게 먹기 좋다는 느낌으로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한 끼로 충분하고 양도 이 정도면 적당한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