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짬뽕과 짜장은 중국집 대표음식으로 짜장이냐 짬뽕이냐 고민이 될 때가 한두 번이 아닌데요 그래도 국물이 얼큰한 짬뽕이 개인적으로 좋더라고요 요즘 외출이 어렵다 보니 배달음식 많이 시켜 드시죠 배달음식도 요즘 가격이 만만치 않고 배달료에 음식값이 생각보다 많이 지출이 되더라고요 cj에서 만든 고메 제품은 출시되면 맛보는 스타일인데요 고메 중화 짬뽕은 배달음식 시켜 먹지 않아도 될 거 같더라고요

1인분으로 만든 제품이라 혼밥 할 때 선호도가 높을 거 같아요 중화 짬뽕은 가격도 만만치 않게 비싼데요 이렇게 간편식으로 만들어진 씨제이 제품이 좋더라고요 씨제이 고메 중화 짬뽕은 얼큰한 맛이 일품입니다. 냉동보관이라 보관도 좋아요 짬뽕 칼로리는 460칼로리로 높아요 솔방울 오징어가 2.7% 들어있어요 냉동면이라 먹기 전에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한데요 중화면을 냉동으로 해서 먹는 것은 처음인 거 같아요

조리방법도 간단해요 종이컵 약 2컵 기준으로 물을 넣고 끓는 물에 비법소스를 1개 넣어주세요 보글 끓으면 고명이 아래를 향하도록 중화면과 원물 고명 1개를 넣고 강불로 3분 30초간 조리하면 완성이라고 하네요 정말 간단해요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불 세기에 따라 조리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중간중간 면이 얼마나 익었는지 확인해야 할 거 같아요 포화지방과 나트륨 함량은 높아요 자주 먹으면 안 될 거 같아요

고메 중화 짬뽕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소스와 면과 고명이 함께 들어있는데요 1인분이라 적게 느껴지네요 냉동 면이라 맛이 궁금한데요 아무래도 생면보다는 식감이 떨어지겠죠

물을 2컵 넣고 소스를 넣고 끓여줬어요 끓으면 고명이 아래로 가게 넣어주고 조리했는데요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짬뽕 냄새가 많이 나는 것이 맛있는 냄새라 만족했어요

면을 살살 풀어주고 3분 정도 끓여주니 면이 익어가면서 고명이 드러나요 짬뽕 이제 시켜먹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1인분 배달은 항상 고민될 때가 많은데요 1인분 요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고메 짬뽕 완성입니다 오징어가 2개 정도 들어있어요 정경채가 들어있고 고명은 그리 많지는 않아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또 구매할 거 같아요 중화요리 이렇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입니다. 특히나 1인분 요리는 간편하고 좋은데요 혼자 배달음식 시켜 먹기 힘들 때 이렇게 먹는 것도 좋네요 냉동이라 걱정했는데요 냉동면도 생각보다 맛있어요 탱글한 식감은 조금 덜하지만 먹을만했어요 국물이 진해서 마음에 들어요 또 먹고 싶어지는 씨제이 고메 중화 짬뽕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