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쌀로새 새우맛 제대로네

구름 달빛 2021. 11. 11. 01:49
728x90

롯데 과자 쌀로새 구입해봤는데요 심심할 때 먹기 좋은 봉지과자 다들 좋아하시죠 봉지과자 한 봉지는 한번 개봉하면 멈출 수 없는 간식이라 칼로리를 따져 먹는 분들이라면 조심해야 할 간식인 거 같아요 쌀로새는 진짜 새우를 넣어 만든 과자라 더욱 관심이 가는데요 쌀로 새 새우맛이 듬뿍 나는 과자라 꼭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쌀로 새 진짜새우가 통째로 들어있다는 말에 얼마나 새우맛이 강할까 잠시 생각해보는데요 새우맛이 나는 과자는 조금 적다라는 생각이드는데요 감자고자는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새우맛이 느껴지는 봉지과자는 감자과자에 비해 조금 적은거 같아요 쌀로새 진짜 새우맛이 느껴진다면 대박 제품인 거 같아요

진짜새우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새우 라이스칩은 또 있을까 생각해봐요 롯데 과자는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쌀로새는 다를 거라 믿어봅니다

쌀 46% 가 들어있어요 새우 페이스트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데요 시즈닝 맛이 중요한 거 같아요 요즘은 대부분 맛을 내는 것이 시즈닝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새우 추출액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108g에 155칼로리입니다. 30g당 155칼로리인데요 이렇게 따져보면 칼로리가 높지 않다는 생각이 들지만 108g으로 생각한다면 칼로리가 높은 거 같아요 나트륨 함량도 15% 들어있고 콜레스테롤 포화지방도 생각보다 많네요 가끔 영양정보를 보면 맛있는 과자라도 구매장애가 오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크기는 생각보다 두툼해 보여요 씹히는 식감이 좋을 거 같아요 개봉하자마자 새우 냄새가 많이 나기는 해요 쌀로별 과자처럼 두께 있는 스낵이네요 봉지과자 치고는 사이즈가 있어 내용물도 많아 보여요

쌀로 새 생각보다 식감이 고소하네요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어요 그냥 먹기에는 조금 곤란하고 음료와 함께 먹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어르신이 좋아하는 과자 맛 같아요 일단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은데요 제 취향에는 막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가격에 비해 자주 찾는 스낵과자는 아닐 거 같아요 새우맛은 많이 나지만 중독성이 강한 느낌이 들지 않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