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간식으로 어울리는 과자 고민이 될 때가 있더라고요 과자 종류도 많아 고르기 힘들 때도 있지만 맛이 궁금해 신상제품을 구입하는 날도 많더라고요 신상 과자가 나오면 꼭 먹어봐야 할 정도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과자들이 많은데요 봉지과자는 바삭하고 군것질로 적당해 자주 사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착한 가격 오징어 해씨볼은 노브랜드 오징어 해씨볼로 유명한 거 같아요

마트에서 2천원 정도 구입한 오징어 해씨볼은 오징어 땅콩이 생각날정도로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오징어 땅콩은 그야말로 과자 안에 땅콩이 들어있는 과자로 한 개씩 집어 먹으면 적당한 크기라 할 수 있어요 오징어 해씨볼은 크기가 콩만 해서 한두 개 먹기는 힘들더라고요

일단 칼로리는 1257칼로리인데요 한 봉지에 들어있는 칼로리지만 양이 많아 한번에 한봉지 먹기는 힘들 거 같아요 해바라기 씨가 들어있고 오징어채도 2.12%가 들어있네요 오징어 해씨볼은 보면 볼수록 오징어 땅콩이 자꾸 생각나는 과자인 거 같아요

작고 귀여운 해바라기씨를 넣어 두 번 구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데요 해씨볼은 크기가 작아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우유나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크기가 작아서 한소끔 쥐고 입에 털어 넣어야 할 거 같은데요

100g에 465칼로리 생각보다 해씨볼 칼로리가 높지만 봉지과자에 칼로리를 보고 구입하면 먹을 수 없을 거 같아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칼로리라 이 정도면 기준치를 넘지 않네요

오징어 해씨볼 개봉과 동시에 오징어 냄새가 많이 나는데요 군침 돌아 한두 개는 쉽게 먹을 거 같아요 크기가 작다 보니 손으로 많이 집어 먹어야 할 거 같아요 아침에 씨리얼로 우유에 타 먹어도 맛있어요 해씨볼 아이들 간식으로도 잘 어울리는데요 작은 크기에 바삭한 느낌에 맛이 생각보다 좋아요 착한 가격에 맞게 양도 많고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