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bhc치킨집을 자주 가는데요 하바네로 포테킹을 먹기 위해 오늘은 점심메뉴로 택해 봤어요 치킨은 당연 맥주와 함께 해야 맛있는데요 점심메뉴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이 당기더라고요 bhc메뉴는 이것저것 다 먹어본 거 같아요 맛초킹은 다들 드셔 보셨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매콤한 맛이 생각보다 치킨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늘은 하바네로 포테킹 접수하러 갑니다

이층에 자리 잡은 bhc치킨집은 점심때쯤 사장님 오픈하셔서 준비하느라 바쁘시더라고요 그래도 포테킹을 먹기 위해서 30분을 넘게 기다려 먹고 왔는데요 들어서는 입구는 벌써 가게 홀이 넓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입구에는 사장님과 함께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미 포테킹을 먹기 위해 결심하고 온지라 메뉴판은 패스하고 자리 잡고 앉았어요 가게는 손님이 없어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테이블이 많아 좋더라고요 가게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요 저녁에 퇴근하고 치맥을 즐겨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생각보다 가게가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주문한 포테킹이 나왔는데요 40분 정도 기다려 나온 포테킹은 비주얼부터 틀리더라고요 점심메뉴로 치킨을 택한 이유는 그만큼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였는데요 점심메뉴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만족했어요 낮에 즐기는 치킨 맛은 저녁에 넘는 치킨 맛과는 또 다른 맛이라 생각이 들어요 퇴근하고 치맥으로 즐기는 치킨 맛도 좋지만 점심메뉴로 여유있게 먹는 치킨맛도 좋더라고요

빨간 소스가 포테킹 소스인데요 살짝 매콤한 맛이 포테킹과 잘어울리는 맛입니다 소스가 느끼한 맛을 잡아주니 좋더라구요 치킨무와 함께 머스타드 소스와 양념치킨 소스 두가지가 더나오더라구요 저는 하바네로 포테킹 소스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치킨에 감자튀김이 함께하니 푸짐하고 좋더라고요 바삭한 느낌이 일품입니다. 한입 먹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스와 정말 잘어울리는데요 치킨은 너무 많이 먹으면 느끼한 맛 때문에 많이 한마리도 다먹지 못하고 남기는 경우가 대부분인거 같아요 3명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