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농심 스낵 신제품으로 쁘띠파리 롤브레드 과자를 들고 왔는데요 베이커리 스낵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선보인 농심 신제품은 품질을 한층 높인 스낵이라고 하네요 세계인이 즐겨 먹는 프렌지 토스트의 맛을 그대로 표현한 스낵이니 기대가 되는데요 전소미 모델로 한 광고도 공개했더라고요 

농심 롤브레드 고급스럽네요 유럽풍 이미지가 어울리는 베이커리 스낵은 쁘띠파리는 프랑스어로 작고 귀여운 파리라는 뜻이라고 해요 커피와 차음료가 잘 어울리는 스낵은 디저트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스낵 제품을 종류도 많지만 농심 스낵은 품질을 높여 만든 스낵이라 더욱 눈길이 가는데요

칼로리는 생각보다 많이 높아요 맛이 있다면 칼로리에 눈길이 가질 않을거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칼로리가 높은 스낵은 왠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개봉하자마자 바게트 모양으로 생긴 스낵이 보이네요 달콤한 향이 생각보다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바게트 모양이라 너무 귀여운 느낌도 들어요 간식으로 딱 좋을 거 같은데요 베이커리 스낵이 생각보다 이색적으로 다가오기는 하지만 품질을 높인 거라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어요

계란과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프렌치토스트 느낌이 들어요 바삭한 느낌이 좋아요 일단 스낵향이 부드러워서 좋은데요 군침이 넘어가는 향기라 자꾸 손이 갈꺼같아요 고급스러운 스낵이 마음에 들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스낵을 찾은 거 같아요

모양이 바게트라 손이 자꾸가는데요 토스트 바삭하게 구운 느낌이 들면서 노란색으로 만든 스낵이라 부드러운 맛이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나요 바삭한 느낌이 생각보다 손이 자꾸 가는 스낵이네요 달콤한 냄새가 커피와 함께 먹으면 딱 어울리는 스낵입니다 향이 프렌치토스트랑 똑같은 냄새가 풍기는데요 우유와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앙증맞은 사이즈라 한입에 넣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고 싶어 지네요 신제품과자로 맛있는 스낵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