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르뱅쿠키는 뉴욕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쿠키인데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든 거라고 해요 견과류가 국내 제품 중에 함량이 제일 높다고 하는데요 식감이 궁금해요 사실 르뱅쿠키를 먹어본 사람이라면 르뱅쿠키 느낌이 나질 않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부드러운 맛이 조금 아쉬운 점이 있더라고요

미국산 호두와 아몬드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견과류가 17% 정도 들어있다고 해요 일반 쿠키 제품들 중에 제일 높다고 하네요 CU편의점에서 구입한 르뱅 쿠키 정말 크기가 작아요 4개 들어있는데요 정말 4개 들어있는지 의문이 드네요

뇌 활동을 증가시키는 비타민 E가 들어있는 견과류는 함량이 제일 높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르뱅 쿠키 칼로리는 215칼로리입니다  총 내용량이 40g이에요 한 개는 10g이네요 양이 적네요 밀 우유 대두 계란 호두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르뱅은 발효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뉴욕의 르뱅베이커리에서 유래된 것이라고 해요 개봉하니 4개 정말 들어있어요 장난감처럼 너무 적어요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4개로 안될 거 같아요

여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안 먹으면 안될 정도인데요 르뱅쿠키랑 맛보기로 했어요 한입 크기로 너무 적어요 눈에 보이는 것만 해도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는 것이 확인이 되네요 촉촉한 쿠키는 아니에요 딱딱한 느낌이 많이 드는 것 보니 계란 함유가 많은 거 같아요 일단 뉴욕 르뱅 쿠키와 비교하면 안 될 거 같아요

해태제과에서 발효기술로 직접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바삭하면서도 견과류가 씹히는 식감이 부드러움이 함께 느껴지는 쿠키입니다 쿠키를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 쿠키는 처음이네요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견과류와 함께 담백함이 느껴지네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크기가 너무 작아요 작다라는 말이 먹으면서 자꾸 나오더라고요 견과류는 반으로 쪼개 봐도 듬뿍 들어있어 대만족입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은걸 선호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일단 맛있어요 담백하고 또 생각나는 쿠키이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