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여름에 잘 어울리는 포카칩 라임모히또 맛과 훌라 망고맛이 출시되었는데요 상큼한 패키지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시원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수박파이와 함께 출시해 시선이 집중되는 거 같아요 이름만 들어도 특이한 라이 모히또 맛은 어떤 맛일지 너무도 궁금한데요 감자칩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포카칩은 항상 즐겨먹던 과자라 다른 맛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패키지가 상큼해서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여름에 딱 어울리는 신선한 느낌이 손이 절로 가는 간식인 거 같아요 일단 다른 봉지 과자에 비해 크기가 길쭉하고 크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양이 많이 들어있다는 증거인 거 같아요 포카칩 맛이 궁금한데요 모히또 한칩 맛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 보네요

컬러풀 섬캉스 답게 시원한 느낌에 청량함까지 많이 나는 포카칩 모히또는 한정판으로 지금 먹어봐야 할 거 같아요 포카칩 110g 중량에 놀랬어요 칼로리는 634칼로리로 생감자가 88%로나 들어있네요 라임 오일이 0.002%가 들어있는데요 작은 양으로 라임모히또 맛이 느껴질까 궁금하네요

시원한 여름휴가 몰디브를 가지 않아도 모히또 한칩으로 해결해봐도 좋을 거 같은데요 여름 한정판 꿀템까지 받으려면 8월 31까지는 꼭 먹어봐야 할 거 같아요  110g 총 내용량에 30g당 171칼로리이네요 콜레스테롤 0%에 포화지방함량이 높아요 참고하세요

포카칩을 개봉하니 라임향이 올라오는데요 상큼하면서도 독특하네요 패키치에 비해 양이 적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실 거고 바삭한 포카칩 그대로이며 라이 모히또 맛이 다르다는 점이네요 감자칩에 라임색 약간은 보이는듯해요

라임색이 조금 느껴 지기는 해요 일반 포카칩보다 색이 나는 건 확실한 거 같아요 라임모히또 맛을 즐겨 먹는 분들이라면 먹어도 어색하지 않을 거 같아요 달달한 훌라망고맛이 저한테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라임맛이 느껴지는 독특한 맛은 기존에 포카칩을 즐겨먹던 저한테는 조금 어색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이네요 라임향이 입안 가득하니 친근한 느낌에 맛은 아닌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