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글애드센스 승인 다들 고민이시죠?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까지 너무 어렵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저또한 승인 받기까지 조금 노력한 점은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기 위해 무한 검색하고 제가 경험한 바탕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단지 정답은 없는거 같고 정답이 아니며 개인적인 의견를 반영하였으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제가 경험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전까지의 경험을 써보겠습니다. 

 

1. 글자수가 1000자 이상이여야하고 사진이나 동영상이 많으면 안된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으려면 글자수가 1000자에서 2000자 이야기가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인지 모르겠으나 구글은 콘테츠가 풍부한 사이트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2000자 까지는 아니구 1000자 조금 넘어서 포스팅 많이 한거 같습니다.

네이버 글자수세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글자수세기 바로가기

 

 

저는 승인 메일온 지금 현재 포스팅 갯수가 40개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그중에 사진이 많이 들어있는 부분은 6개정도이고 나머진 한장아니면 사진을 넣지 않았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이 많으면 안좋은 점이라 고수님들의 조언에 사진은 되도록 넣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답은 모르겠지만 이렇게 해서 승인이 되었는지 알수는 없습니다.

2. 포스팅 갯수는 12개 이상 카테고리는 2~3개 이여야한다.?

저는 한번에 승인 받기 위해 포스팅 갯수를 15개 글자수 1000자 조금 넘게 해서 가입 신청을 했습니다. 무턱대고 신청했다가 무한 검토에 빠진다는 분들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갯수를 채우고 글자수도 1000자 넘게 써서 가입신청하시는게 좋을 듯습니니다.

카테고리 갯수는 너무 많으면 안좋다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검색의 공통점은 2~3개라고 하네요. 카테고리를 미리정해놓고 빈카테고리가 있는 분들 계시는데요. 빈카테고리는 없는 페이지로 인식해서 되도록이면 삭제해주시는게 좋다고 들었습니다.

3. 마침표 요. 자나 다. 로  꼭 써야한다.?

보통 문서를 작성할때 마침표는 기본인거 같습니다. 요. 자로 끝나더라도 마침표를 꼭 표시해서 적어주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요. 자로 끝나도 승인 받는데 불이익을 이야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정답을 모르겠습니다. 저는 요. 자도 불이익이 갈까바 중간중간 시간 날때마다 수정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4. 계정추가하거나 삭제하여 재 신청하면 된다.?

계정을 추가하거나 전부 삭제하고 재신청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또 이 방법으로 승인 난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이렇게하지 않고 기다렸습니다. 

 

 

 

위에 그림과 같이 애드센스 가입신청하고 3일만에 2차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사이트 검토 불가 메일이 왔습니다. 코드 복사안해서 어쩌고 메일이와서 다시 신청하고고 기다렸습니다.

 

5. 하루 한번씩 포스팅 해야한다.?

저는 신청하고 하루 한번씩 포스팅을 했습니다. 10일이 지나니 치치고 힘들어 3일에한번 할때도 있고 또다시 하루한번씩 할때도 있습니다. 하루한번씩은 다들 힘드시죠?

저는  포스팅한게 마음에들지 않아 수정을 반복을 많이 했습니다. 하루 한번 포스팅하면 유입수도 늘어난다는 말을 듣고 했지만 그런것보단 핫한 키워드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방문수가 100단위는 되어야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두자리수 였습니다. 지금도 두자리 입니다. 방문수는 중요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검토할때 무엇에 기준을 두는지 모르겠지만 블로그에 자주로그인해 있는 걸 중시하는지 잠시 혼자 생각해봅니다.

 

 

9월 20일 메일오고나서 10월 16일 날 최종승인 받았습니다.

기준점은 종합해본 결과 입니다. 저또한 기다림이 답답하고 힘들었습니다.  처음에 가입할때 정확하게 포스팅 한걸 체크 후에 가입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걸 기준으로해서 승인 받으신분들도 있고 또 쉽게 쉽게 승인 받으신분들도 계시는데요 단지 참고하여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09/21 - 구글 애드센스 가입 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