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와  치즈인더에그 그리고 핫크리스피 버거 먹고왔어요 롯데리아는 가끔 한끼 식사로 좋은 곳인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로 사람이 없어 마음놓고 아침식사를 할수 있어 좋은점이 있어요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한번 맛보고 싶어 찾았는데요 치즈인더에그만 먹기에는 한끼식사로 부족할거 같아 세트메뉴와 함께 먹었지요 핫크리스피 버거는 이미 맛본지라 또 먹고싶은 치킨 입맛은 티렉스버거도 치킨이네요 싸이버거를 넘어설까 생각이들지만 일단 먹어봐야겠어요

티렉스 버거 3700원 핫크리스피 버거세트 6700원 치즈인더에그 1500원 주문했어요 세트메뉴에 치즈인더에그를 주문하면 두알에 1500원 단품으로 주문하면 3000원입니다 안먹어본 치즈인더에그라 맛이 궁금하기는 한데요 티렉스 버거세트도 200원 오른 가격이네요 롯데리아는 착한점심메뉴에 신경을 쓰며 자주 찾아 먹고는 하는데요 할인한 가격에 햄버거를 먹어줘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티렉스 버거세트 가격은 5900원 티렉스 버거 단품은 3700원 정도 한거 같아요 일단 통으로 들어간 치킨이 마음에 들어 선택을 했는데요 크기도 크고 햄버거 빵크기보다 넘어선 치킨 패트입니다 티렉스 버거는 일단 포장이 길게 되어 있어 패티가 튀어 나와있는걸 가만해서 만든거 같아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 티렉스버거는 매력적인거 같아요 단백질을 반이상이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라 헬창 입장에서 보면 좋은점이라고 생각이들어요 티렉스버거는 리뷰가 좋은편에 속하는 햄버거중에 하나입니다 극찬이 많은 햄버거 제입맛에 맞는 티렉스 버거이네요 두툼한 패티가 소스와 양배추가 정말 잘어울리는 햄벅인거 같아요 일단 패티가 너무커서 반쪽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육즙이 안에 가득해 겉바속촉인듯한 패티입니다 티렉스버거 앞으로는 자주 먹어야겠네요 

치즈인더에그 2알에 1500원 세트메뉴 주문시에 이가격이고 단품 주문시 3000원 달걀 모양으로 만든 치즈인더에그는 체다치즈가 안에 들어있는 제품인데요 두알이 이렇게 나란히 들어있어 보기만 하면 삶은 달걀처럼 느껴지는데요 계란이 모양 그대로 나와있어 조금 신기하기는했어요 2알에 단품으로 3000원이면 조금 비싼거 같아요

작은 계란이 종이 호일에 감싸 들어있어요 커팅칼로 잘라보니 체다치즈가 이렇게 들어있네요 잘못하면 흘러내릴수 있으니 먹을때 주의해야할거 같아요 주문하고 바로 먹으면 뜨거우니 한김식혀 먹어야할거 같아요 치즈가 녹기전에 먹어야 맛있을거 같네요 겉은 찰떡 처럼 쫀득하면서 속은 체다치즈로 단짠단짠한 맛입니다 생각보다 잘어울리는 맛인데요 쫀득한 맛이 치즈와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핫크리스피 버거는 다들 한번쯤 드셔보셨지요 앞서 포스팅도 한바가 있는데요 토마토와 잘어울리는 매콤한 치킨맛이 가끔 생각나는 맛이라고 할수 있어요 바삭한 느낌에 패티가 매콤함이 더해져서 느끼한맛을 줄여주는 핫크리스피 버거는 생각보다 맛있는 버거입니다 티렉스 버거처럼 패티가 두툼하지는 않고 약간 담백한 느낌에 치킨패티입니다 살코기를 다져 만든패티라 퍽퍽하다라는 생각이 들수 있어요 토마토가 들어가 있으니 목막힘은 덜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