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백종원 샌드위치는 종류가 여러가지이죠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진열되어있는 샌드위치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눈으로도 확인 가능한 두툼한 햄이 들어와 샌드위치 재료가 꽉차 있는 느낌이 들어 눈길이 가더라구요 백종원 제품은 믿고 구매하는 편이지만 집에서 해먹던 맛을 기대하시거나 너무 큰기대는 하지 마시고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항상 큰 기대는 실망이 크더라구요 샌드위치는 자주 먹는편이지만 cu편의점이 가깝게 있고 백종원 레시피를 좋아하는편이라 구입하게 되었어요 샌드위치는 가성비를 따지자면 gs25 편의점이 좋은거 같아요 만능양파가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라 왠지 맛보고 싶은 느낌이 오더라구요 만능양파를 만들어 먹어보지 못해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소스라도 맛보고 싶네요

cu편의점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가격은 2700원입니다 210g에 641kcal로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샌드위치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데요 버터크림와 마가린 때문인가 생각도 드네요 가격으로 따지면 샌드위치 가격은 비슷한거 같아요 중요한것은 맛이 좋아야 재구매를 할텐데 맛이 걱정이 되네요

차갑게 드시면 버터소스 풍미가 더욱 좋다고 하네요 전자레인지 조리시 버터소스가 녹을수 있다고 하니 그냥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전자레인지 조리를 원할경우 10초만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만드는법 백종원의 요리비책 유튜브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유튜브 영상을 볼수 있게 QR코드가 있네요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달걀이 함유 되어 있으니 알러지 있으신분들은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나트륨 1008mg 탄수화물 60g 당류 13g 지방 37g 포화지방 14g 콜레스테롤 53mg 단백질 17g이 들어 있어요 높은 칼로리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먹고나면 운동 많이 해야할거 같아요

샌드위치 열어보니 비닐이 위에 덮개로 덮여있는데 겉포장지로 인해 같이 제거가 되네요 플라스틱에 들어있어 들고 먹기는 편한거 같아요 식빵이 3개가 아닌 2개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플라스틱 틀에 꽉차있다보니 꺼내어 먹기는 조금 불편한점이 있네요 한손으로 집어 들려고 하니 햄과 식빵이 따로 따로 놀아 꽉잡고 꺼내야할거 같아요 밖에서 먹기에는 위생적이고 편리해서 좋은거 같아요 

겉으로 보기에는 두툼한 햄이 한가득 들어있는 느낌이 드네요 보기에는 정말 푸짐해보이는 샌드위치 같아요 식빵 만능양파볶음이 눈에 보이게 들어있네요 계란 후라이와 두툼한 햄 노란 버터소스가 들어있어요 재료가 없는 식빵은 손으로 집어 먹을때 자리를 남겨 놓은거 같아요 앞에만 푸짐한 샌드위치 속재료를 골고루 분산해서 식빵이 서운하지 않게 먹기로 했어요

부드러운 계란후라이와 노란 버터소스에 만능양파 볶음 그리고 두툼한 햄이 노란 소스로인해 달달하면서 느끼한맛 샌드위치인데 자꾸먹으면 느끼한 맛이 반조각만해도 충분할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보이는 곳에 두툼한 햄과 소스가 들어있어 샌드위치 속재료를 골고루 분산해서 먹었어요 조금 불편한 점이 햄이 두툼하다보니 막 이리저리 움직여 먹기에는 조금 불편한거 같고 품위있게 먹지는 못할거 같아요 노란버터소스느끼함이 금방 질리는 느낌이 들어 한번으로 만족합니다 물론 버터소스의 부드러운맛과 두툼한 햄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개인적인 입맛에서보면 딱 한입맛 하면 좋을거 같은 샌드위치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