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옥이네 쫄볶이 야식으로 선택해봤어요. 떡볶이 매니아인 저는 떡볶이 레시피를 찾아 먹을 정도로 떡볶이를 사랑하는데요 옥이네 떡볶이는 간편하게 조리만 하면 떡볶이를 먹을 수 있으니 자취하는 분들이나 혼밥으로 잘어울리는 밀키트 제품인데요. 요즘 떡볶이는 즉석 조리식품으로 간편하게 제품들이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떡볶이는 집에서도 많이 만들어 먹는 편이지만 이렇게 반조리식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도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가끔 생각살때마다 떡볶이를 구입해서 냉장고에 쌓아놓고 생각 날 때 조리해서 먹으면 간편하더라구요 외식이 불편한 요즘 밀키트 제품을 많이 사는 편인데요 바쁜 일상에 간편해서 좋을 거 같아요

옥이네 떡볶이는 가격도 정말 저렴한데요 위메프에서 주로 즉석 조리식품을 많이 구입하는편인데요. 옥이네 떡볶이는 소스도 살균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착한 가격이다보니 원재료에서는 수입산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밀키트 떡볶이 제품은 가격이 저렴할때는 떡류의 보관이 냉동보관이 많아요. 떡을 냉동 보관해서 두고 먹는 것이 보통이지만 실온에 보관해두고 먹는 떡볶이 떡의 식감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조리방법을 보면 조리전에 냉동된 떡을 찬물에 헹구어  해동해주세요 팬 또는 냄비에 종이컵 2컵을 넣고 떡과 소스를 넣어 주시고 센 불에 걸쭉해질 때까지 끓여준 뒤 중불로 줄여주고 양념이 골고루 베일 수 있게 섞어주면 된다고 하네요. 기호에 맞게 대파 깻잎을 첨가해서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옥이네 쫄볶이에는 떡과 어묵 그리고 쫄면 사리가 들어있는데요 보통 즉석 조리식품에는 어묵이 없고 떡만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쫄면 사리는 잘 풀어서 따로 삶아 위에 올려보기로 했어요 쫄면 사리를 그대로 넣어서 먹을 때는 쓴맛이 날 수 있어 따로 삶아 찬물에 헹궈 물기를 제거해주고 넣어서 먹기로 했어요

종이컵 2컵과 떡과 어묵을 넣고 걸쭉해질 때까지 끓여줍니다. 국물이 있는 떡볶이를 원하신다면 간이 어느 정도 맞으면 드시면 될거 같아요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딱 알맞은 간이더라구요 대파나 깻잎 만두 튀김을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떡볶이레시피는 다양하게 만들어봤지만 피곤하고 귀찮을 때는 밀키트 떡볶이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쫄면 사리를 삶아서 올려봤어요. 쫄면사리가 들어가니 더욱 맛있는데요 라면 사리보다는 쫄면 사리나 당면 사리가 잘 어울리는 떡볶이입니다 옥이네 떡볶이 추천드리고 싶네요 간을 추가 하지 않아도 그냥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되네요 국물있는 떡볶이를 만들어 삶은 계란을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 어떤걸 먹어야 고민이된다면 착한 가격 떡볶이 추천드리고 싶네요. 옥이네 떡볶이는 착한가격이 마음에 들어요 냉동된 떡과 어묵이라 식감이 살짝 떨어지는 건 사실이지만 떡볶이 양념은 정말 맛있는데요 또 먹고 싶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