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리온 초코파이는 역사가 깊은 파이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맛을 먹어봤는데요 초코파이는 초코릿으로 덮인 파이 색깔만 보다 노란 바나나색으로 바뀐 초코파이를 보니 먹고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맛이 달달할거 같고 부드러운 맛이 오리지널 초코파이보다 더 맛있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새로 만든 패키지는 녹색과 노란색의 조화가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초코파이 한통에 12개 들어있어요 대부분 파이류는 12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는거 같아요 오리온 바나나 초코파이는 바바나농축분말과 바나나퓨레가 들어있어요 12개에 444g 으로 2064칼로리입니다. 사실 간식은 취향에 따라 차이가 많은데요 파이류는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좋은편이라 선호하는 간식입니다.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도 좋고 한개만 먹어도 든든해서 자주 찾는 초코파이이네요

유통기한은 6개월이네요 간식은 유통기한이 지나 먹지 못해 버린적이 없는거 같아요 바나나 화이트크림으로 감싸 만든 초코파이는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을 넣어 진하고 풍부한 바나나 초코파이가 될거 같아요 마시멜로우의 쫀득한 맛이 초코파이 오리지널의 형태는 유지하고 맛에 변화를 준거 같아요 초코파이 1개당 172칼로리네요 바나나 초코파이 한개 먹으면 밥한공기 정도 이네요 나트륨 65mg 탄수화물 23g 당류 13g 지방 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8mg 단백질 2g 초코파이 바나나 영양정보 입니다.

초코파이는 여름이면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맛있는데요 초코릿이 녹은 초코파이는 맛이없더라구요 바나나 맛도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어야겠어요 초코파이 빨간색만 보다 노란색으로 바뀌어 보니 색다른데요 바나나 모양이 그려져 있어 어색하지 않는 인상을 주는거 같아요 초코파이바나나 맛은 출시하지 마자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일단 노란색이 매력있네요 색깔이 너무 이뻐서 마음에 들어요 바나나향이 정말 진하게 느껴지는데요 개봉하자 마자 바나나 초코파이는 향기로 먼저 먹어도 될거 같아요 일단 12개 들어있어 든든한 느낌이 들어요 파이류는 가면 갈수록 크기가 작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손바닥 보다 작아지는 초코파이는 노란색으로 덮인 파이가 색다른 느낌이 들지만 맛만 좋으면 좋을거 같아요

오리온 신상 제품인 바나나 초코파이 맛은 퍼석한 느낌이 드는데요 마시멜로우 맛에 바나나 퓨레 맛까지 느껴지네요 막 색다른 느낌이 들지 않고 달달한 느낌이 들어요 부드러운 맛이기보다는 개인적으로 단맛이 강하고 향이 너무 강하네요 우유와 잘어울리는 바나나 초코파이 같아요 달달한 바나나 맛이 우유와 함께 먹으면 한끼식사로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