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맛동산은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과자인데요 해태 맛동산은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간식거리인거 같아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맥주안주로도 괜찮을 정도로 선호하는편인데요 오리지널 맛동산은 빨간 이미지였다면 신제품인 맛동산은 블랙으로 강한 이미지를 주는거 같아요 이름도 맛동산 블랙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과자라는 느낌보다는 디저트에 가까운 고급 분위기가 나는데요 맛동산 블랙은 젊은층 대상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맛동산 블랙은 오리지널과 달리 땅콩대신 아몬드로 고소함을 살렸는데요 맛동산하면 장수과자라 할 정도로 연세 있는 과자입니다. 기존의 이미지를 버리고 고급스런 이미지로 변신했는데요 오리지널 맛동산과 가격이 동일해 부담이 덜가는 간식거리인거 같아요 헤이즐넛 향으로 한층더 고급스러워진 맛동산 블랙 맛이 궁금한데요 아몬드2.1% 헤이즐넛 0.06% 해바라기유 0.8% 사용했어요 헤이즐넛 향이 느껴지는 맛동산 블랙은 기존의 이미지가 강하다보니 살짝 어색한 느낌도 들기는하네요 맛동산 300g은 패키지가 일단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요즘 과자 가격에 비하면 평범한거 같아요

맛동산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살펴보면 밀가루 반죽할때 음악을 들려준다고 해요 먹기좋으 크기로 커팅해주고 좋은기름 에 튀겨주는데요 바로 해바라라기유인거 같네요 땅콩대신 아몬드를 넣어 고소함을 살려줬네요 맛동산 블랙 칼로리 살펴보면 30g 155칼로리입니다.

칼로리를 1회 30g으로 나눠서 정해놓고 칼로리를 계산했는데요 일단 봉지과자는 한번 개봉하면 그자리에서 다먹는것이 과자인데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너무 높은거 같은데요 유통기한은 5개월 정도이네요 과자를 먹을때 칼로리를 계산하고는 봉지과자 개봉이 힘들거 같아요

맛동산 블랙을 개봉하면 달달한 향이 올라오네요 헤이즐넛향도 함께 느껴지는데요 살짝 색깔이 어둡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헤이즐넛과 흑당으로 코팅해서 그런가요 눈으로 보기에는 아몬드가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 들어요 균일하게 골고루 발린것은 아닌거 같은데요 과자 양은 봉지에 비해 적다라는 느낌도 살짝있지만 과자를 구입하면 항상 느껴지는 느낌이라 적응된거 같은데요 

식감은 단단해서 먹을때 느낌은 좋은거 같아요 헤이즐넛향도 느껴지는데요  땅콩대신 아몬드로 바꿔서 출시한 맛동산 블랙은 일단 고급스럽네요 젊은 세대 입맛을 사로잡기위해 만든 맛동산은 더 달달한맛이 아몬드가 들어가 고소해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변한거 같다라는 느낌도 있네요 더 고급스러워진 패키지 블랙 맛동산은 오리지널과 가격이 동일하고 맛은 한층더 올렸다고 하는데요 놀랄 정도로 맛있다라는 느낌보다는 봉지과자는 한번 먹기 시작하면 중독성 처럼 계속 먹게 되는것이 과자아닌가 싶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