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곰표 민트젤리 인상적인 맛

구름 달빛 2020. 12. 24. 02:30
728x90

굠표하면 밀가루가 생각나는데요 파스타 부침가루 국수등이 유명한데요 곰표젤리는 cu와 대한제분과 합작품으로 나쵸 맥주 팝콘에 있어 젤리를 만들었는데요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되면서 입냄새를 줄여주기위해 에티켓 젤리가 만들어 졌는데요 민트향이 강해서 어른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곰표는 빼빼로를 기획으로 만들어 출시하기도 했는데요 곰표젤리 맛이 궁금하네요

cu곰표 젤리는 민트향이라 독특함에 강한 이미지를 느끼게 해준탓인지 곰표 젤리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젤리는 당연히 초코맛이나 흔히 아는 젤리 맛이라 생각했는데요 곰표젤리는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에티켓 젤리라고 하네요 우리나라 곰젤리 cu곰표젤리는 1500원으로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느낌이 살짝 들기도 하네요 너무나 귀한 곰표젤리라 적은양도 용서가되는 느낌이 들어요

곰표젤리는 캔디류에 속하며 젤리에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요 젤라틴으로 인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요인이 된다고하네요 140칼로리에 40gㄷ 들어있는데요 나트륨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은 모두 0%입니다. 탄수화물 30g 당류 22g 단백질 4g으로 곰표젤리 영양정보입니다. 곰표 민트젤리 유통기한은 1년이네요 나쵸 맥주 팝콘으로 사랑받던 cu와 대한 제분 합작인 곰표젤리 곰 한마리만 먹어도 입안이 상쾌할거 같네요

곰표젤리는 에티켓 젤리로 지퍼팩형태로 되어 있어 언제든지 꺼내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젤리 곰모양으로 젤리가 들어있어 너무 귀여운데요 곰 젤리는 먹기도 아까울 정도로 귀여운 모양이네요 모양으로 보면 젤리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민트맛을 좋아하는분들에게는 좋은 젤리가 될거 같아요

곰표 젤리는 호불호가 갈리는 젤리인거 같아요 평소 먹던 젤리를 생각했다면 실망스럽겠다 생각이 들어요 곰표젤리는 민트향이 강해 씹으면 씹을수록 입안이 화해지고 상쾌해지는데요 녹색곰과 흰색곰이 두가지가 들어있어요 녹색 곰표젤리는 민트향이 조금더 강한거 같아요 흰색곰은 살짝 단맛도 느껴지는 젤리인데요 녹색곰 흰색곰 한마리씩 먹고나니 남은 곰들을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민트맛은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데요 민트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맛있는 젤리가 될거 같은데요 평소 달콤한 젤리를 선호하는분들은 에티켓 젤리라해도 선호하지 않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개인차이는 있을거 같아요 곰표 젤리 호기심에 먹어 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