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기장일광/투썸플레이스 카페

일광해수욕장에 있는 카페에 소개해드릴텐데요

바다가 훤히 보이는 카페중에 하나인 투썸 창원 귀산점 투썸에 갔다오고나서

진짜 바다를 보고싶어 기장투썸을 찾았네요

해변에 옆에 있어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 소리릴 듣고 긴장했다는

주문대기시간도 여름이면 30분이상 걸릴다는말이 많더라구요

카페 건물이 3층까지 있어 굉장해보이네요

소문난 카페 바다뷰가 예술인 카페 들어가 봅니다.

 


해질녁 저녁쯤 도착했는데요

주차장이 협소하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우리가 갔을땐 한대뿐 ㅎㅎ



다들 건물에 비해 주차장이 협소하다고 많이 이야기가 있어

가보니 실제로 건물에 비해 주차장이 적네요

 


입구에 들어선 순간

주문받는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넓직하고 직원도 많았어요

그라인더도 눈에보이고 정리정돈이 잘된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음료들



투썸플레이스는 체인점이라 어딜가나 케익이나 음료 디저트류가 비슷하구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상품도 비슷해요


왠지 사람이 많아야 할 분위기지만 도착했을 땐 한가할 정도로 없네요

참고로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영수증 지참시 2시간 무료이구요 이후부터 30분에 2,000원입니다

아무래도 바닷가 앞이라 보니

해수욕장 오신분들도 주차를해서 그런가봅니다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가 가까이 있는 느낌이 드네요

기분은 정말 좋았어요


저기 한 테이블이 눈에 들어오네요 1층인데도 굉장히 넓죠

테이블도 동글동글하니 정감이가고

의자 색깔로 따뜻함을 주고 편안해보이는 카페이네요

보이시죠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1층이라도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느낌이 좋아요

외부 테이블도 넉넉히 배치 되어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너무 럭셔리한 느낌이나 이뻣었요

드레스를 입고 올라가야할 느낌이 날정도로 계단 손잡이부분이

통유리로 화려함을 주는거 같아요

해가 질무렵이라그런지 사진에 담기가 곤란 했어요

유리라 찍을때마다 반사되어 같이 나와버리네요

사진을 못찍는 한사람ㅠㅠ


2층에 이렇게 창가 쪽으로 테이블이 배치 되어 있어

바다가 바로 앞에있는 느낌이예요

2층이 더 바다가 잘보이고 속이 시원한 느낌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2층에는 몇 테이블이 있네요


3층에 올라서면 벽으로 테이블이 몇개 있는데요

다들 바다보러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

벽이 막혀있는 테이블엔 사람들이 없어요

여름에 휴가철에 사람이 많을땐 여기에도

자리가 없을거라 생각드네요


3층에 밖으로 나가는 문을 열면

이렇게 루프탑까지 있어 좋아요

지금은 날씨가 추워 사람이 없지만

시원할땐 배경이 좋아

사진을 찍는 커플이 많아요

앙증 맞은 테이블 너무 귀엽지 않아요

아이들 장남감 같아 순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느낌이 드네요


3층에서 바라보는 부산 바다 모습이예요

정말 속이 시원하고 답답한게 풀리는 느낌이 들어

힐링 많이하고 왔네요 역시 답답할땐 바다가 최고 인거 같아요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그 느낌을 하는거 같아요

투썸 플레이스 체인점이라 여기저기서 볼수 있는데요

앞에 가본 창원 투썸 보단 바다가 보이는 기장 투썸이 정말 좋으네요


밤이 찾아올때쯤 카페를 찾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넑직한 카페에 통유리로 된 건물이 마음에들고

바다가 바로 앞에있어 시원한 느낌을 더하네요

겨울에도 한번씩 파도소리에 바다냄새에 취해

따뜻한 아메리카로 한잔해도 좋을꺼 같아요




아이스오렌지자몽티

페리에 레몬

초코롱오렌지,피스타치오

쌀쌀한 날씨에도 시원한 음료로 스트레스풀고 하루 마무리해요

 

 

2018/11/06 - [부산/기장] 부산바다가 보이는 헤이든 카페~~~~~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