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오늘 간곳은 하이랜드 커피점 이였는데요

다낭 한강 근처에 위치한 다낭 카페 하이랜드 커피점은

우리나라로 비유하자면 스타벅스 수준으로 체인점도 많고

관광객이 자주 찾는 커피점이예요

하이랜드 커피점은 현지인보다 한국 관광객이 대부분이라

커피를 마시고 앉아 있으면 한국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아요

하이랜드 커피점은 어디서든 곳곳에서 볼수 있어 좋아요

이렇게 밖에도 테이블이 배치되어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밖에서 커피를 드시는분도 많았어요

하이랜드 커피점은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명으로 화려함을 더해 우하함이 느껴지더군요

커피점 치고는 깨끗한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의자는 딱딱한 나무의자도 있고

쇼파의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

원하는 곳에 선택해 커피를 즐기면 될꺼 같아요

 

▲디져트 종류가 있는 쇼케이스

 

▲메판에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커피난 음료이 많았어요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오늘은 맛있는 커피에 케익까지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맛있는 케익과 커피였어요

바나나케익 과 녹차케익 커피까지 피곤이 몰려와서

이렇게 먹지 않으면 발걸음이 무거울꺼 같아

배불리 먹고 또 어디론가 가봐야겠죠

 

우리나라에도 한강이 있지만 다낭에도 한강이 있어요

비가와서 흙탕물이 많아서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네요

사진에 담아 오긴했지만 태풍으로 인해 흐린 날씨가 원망 스럽네요

 

앞에보이는 다리는 용다리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사진에 담아오는 용다리

용다리는 멋있거나 감탄이 나오는 것은 아니구요 그냥 다리였어요

 

용다리 걷다보니 여기까지 와서 사진에 담았어요

용다리 가까이 와서 봐도 별거 없는 다리

멋있진 않았어요

용다리 앞으로 지나가는 오토바이

베트남 교통수단 오토바이가 많아요

오토바이도 차도 그렇고 저속으로 달려요

그래서 그런지 무단횡단을 하는 사람이 많아요

 

한시장 근처 인거 같은데요 오토바이가 정말 많아 신기해서

사진에 담아 왔어요

다낭 한시장은 금은방에서 환전을 많이들 합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여기가 가장 잘 쳐준다는 글을 보고

방문해 보았어요

 

다낭 대성당 

핑크성당으로 유명한 곳이죠

핑크성당 관광지로도 유명한곳이라 한번 찾아봤어요

정문은 닫혀 있어 옆문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비가 내리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한국인 관광객이 여기에도 많더군요

 

 

이쁘다! 어디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웅장한 느낌만주고 멋있다 대단하다 이런 느낌은 없어요

그냥 성당이고 핑크색이라서 그런지 많이들 오나바요

가이드 동행하지 않아 핑크성당에대해 설명을 드리진 못해요

구경만 하고 사진에 담아 왔어요

성당 바로옆에 또다른 건물

오래된 건물이고 지금까지 그대로 보존 되어 있는것만으로도

대단한거 같아요

평일에는 성당안에 들어갈수 없어 내부만 둘러보고 갔네요

 

▲일요일에는 낮부터 오후 늦게까지 개방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밤에 야경이 보고싶어 거리에 나서 보았어요

화려한 불빛을 자랑하듯 비춰지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거리에는 사람들이 제법 많았어요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어 이리저리 돌아다녔어요

길거리에 파는 꼬지종류에 도전해 봅니다

다먹진 못하고 맛만 보고 왔어요

지나가다 들른 센트럴 마켓

한시장 근처에 위치한 레스토랑 ?

입구부터 분위기가 세련된 느낌이 좋아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깨끗한 느낌이 미소를 짖게하는데요

다낭 여행중 제일로 힘든게 청결이였는데요

여기오니 정말 잘왔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분위기가 다낭 느낌이 안들어 꼭 외국에 있는듯한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청결을 유지하네요

외국인도 간혹보이고 음악도 다른 곳보다 느낌이 달라 한참을 앉아 있다 갔어요

유리잔에든 모습이 아름다워 한참을 먹지 않고 바라만 보고 있었네요

상큼하고 달콤한 레몬에이드 생레몬을 착즙해서 만든 맛 오늘 피로를 풀고 갔어요

스트로우가 플라스틱이아닌 실버스트로우고급스러움을 더한느낌에 맛있게 한잔마시고가요

2018/12/22 - [베트남/다낭] 자유여행 마담란(MADAME LAN)현지인 맛집 추천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