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한잔하기 좋은 메뉴 무뼈 닭발을 구입해봤는데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매콤한 닭발이 생각날 때가 있어요 요즘은 간편식으로 조리만 하면 음식이 만들어지는 즉석조리식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거 같아요 닭발은 가끔 먹는 메뉴인데요 그냥 닭발을 먹어본 적은 없지만 무뼈 닭발은 가끔 생각날 때가 있더라고요 매콤함이 더해지니 한 번씩 찾게 되는 메뉴인데요

-청정원 안주야

청정원 안주야 직화무뼈닭발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조리만 하면 먹을 수 있는데요 피곤하고 술안주 만들기 귀찮을 때 간편식으로 조리해서 먹으면 좋더라고요 석쇠직화라 그런지 맛이 기대가 되는데요 안 주야는 논현동 포차 스타일로 만들어 닭발뿐만 아니라 막창 곱창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그중에 무뼈 닭발은 골라봤어요 가격은 양에 비해서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어요 160g으로 전자레인지 3분이면 완성됩니다. 무뼈 닭발은 호주산으로 화끈한 비법소스로 매운맛을 강조하는데요 너무 매운맛이 강하면 먹기 힘들 때가 있더라고요

-안주야 조리법

정말 맛있게 먹는 팬 조리방법은 제품을 해동한 뒤 달궈진 프라이팬에 식용유 1큰술을 두르고 중 약불에서 3~5분간 볶아주면 완성이랍니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법도 있는데요 종이 슬리브를 제거하고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3분 조리하면 완성이라고 하네요 무뼈 닭발의 특징은 잔뼈가 간혹 나올 때가 있더라고요 먹을 때 불편하니 조심해서 먹어야 할 거 같아요

-무뼈닭발 원재료

무뼈 닭발은 국산이아닌 호주산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마늘은 중국산으로 국내산은 찾아 볼수 없는 재료입니다. 생각보다 조금 실망이다라는 생각도 드네요 무뼈닭발은 국내산만 조리해서 먹어봐서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안주야 조리하기

안 주야는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해봤어요 3분이면 완성되니 간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따로 팬에 조리하지 않아도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빨리 먹을 수 있어 좋네요 3분을 그대로 조리하지 않고 나눠서 조리했어요 2분 조리하고 1분 조리해서 완성했어요

-무뼈닭발 개봉

무뼈 닭발 개봉해보니 직화로 만들어서 그런지 냄새가 많이 나는데요 양은 생각보다 적어요 가격에 비해 가성비는 떨어지는 거 같아요 일단 조리는 완벽하게 되었는데요 매운 냄새가 많이 올라오네요 

-무뼈 닭발 접시에 담기

접시에 담아봤어요 닭발은 몇 개 보이지 않아요 편 마늘도 함께 들어있는데요 너무 익어서 그런지 편 마늘이 물컹하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무뼈 닭발이라 잔뼈는 역시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다시 위생장갑을 끼고 손질해서 먹었어요 매운맛이 정말 너무 매울 정도로 심한데요 매운맛을 즐기 않는다면 먹기 힘들 정도네요 양념소스는 생각보다 적어요 일단 두 번은 안 사 먹을 거 같아요 술안주로 먹기에는 너무 매운맛이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