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카페에서 마음 놓고 커피 즐기기는 요즘 힘이 들죠 먹고 싶은 커피 마음대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바로 집이라고 생각 드는데요 하루에 커피 한두 잔은 기본으로 마시는 편인데요 커피 너무 많이 마시다 보니 카페인이 가끔 걱정될 때가 있더라고요 커피는 요즘 너무 맛있게 취향에 따라먹을 수 있도록 제품들이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커피는 어떤 거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 편인데요 카누 디카페인 신제품이라 안 먹을 수 없죠 집에는 다양한 커피 제품들이 많지만 카누 제품의 커피가 제일 깔끔하고 좋은 거 같아요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100T에 20T 더 추가 증정 제품인데요 맥심 카누 아메리카노와는 패키지 색상이 다르네요 편안한 이미지 공유 사진과 함께해서 더 마음에 드는 데요 디카페인 라떼 제품도 있지만 일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많이 먹는 제품이라 먼저 맛보기로 했어요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디카페인 원두라 해서 아메리카노 커피 본연의 풍부한 향미와 깔끔한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고 하는데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고품질 커피 파우더라 더 믿음이 가는데요 디카페인 카누는 다크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디카페인이라 아메리카노와는 맛이 달라질까 봐 걱정했는데요 맛은 똑같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3칼로리로 트랜스 지방 나트륨 당류 포화지방 0%라 마음에 드는데요 인스턴트커피 제품 중에는 카누가 제일 좋더라고요 스틱 1개에 뜨겁거나 차가운 물을 적당량 붓고 먹으라고 하네요 여름에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좋아요

1개 스틱에 0.9g인데요 미니제품으로 다른 제품도 요즘 미니로 나오고 있더라고요 요즘 카페에도 디카페인 안 되는 곳이 있더라고요 카페인에 민간 한 분들은 카누 디카페인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하루 카페인 권장량이 성인 기준으로 400mg이라고 하는데요 1개 스틱에 3~4mg 정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커피를 많이 마시는 저에게는 미니 제품이 사실 적은 양이지만 커피를 줄이는 방법에 한몫하는 느낌이 드는데요 미니 제품이라 공간 차지도 덜해서 만족하는 편입니다. 카누 제품은 향이 강하고 깔끔해서 즐겨 먹는 제품인데요 하루 커피양이 늘어나다 보니 디카페인으로 건강 챙기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깔끔한 맛이 산미가 더 추가된 느낌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딱 좋은 맛이라고 느껴지네요 카페 커피를 한두 잔 마시게 되면 가성비면에서는 아무래도 스틱으로 구입해 먹는 것이 좋더라고요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은 카누 디카페인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 맛을 그대로 유지해서 딱이 맛에 변화는 없는 거 같아요 임산부라 커피 먹는 것이 꺼려진다면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나 라떼로 드시는 것 좋겠네요 개인적은 카누 제품을 좋아하다 보니 늘 먹던 그 맛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