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과 만나다

구름 달빛 2021. 9. 28. 17:36
728x90

오뚜기 순후추라면 독특한 라면이 있길래 구입했는데요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마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후추라면은 매운맛과 사골곰탕맛과 두 가지가 있는데요 매운맛은 품절인지 없더라고요 라면 이름만 봐도 독특한 맛이 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순후추라면 오뚜기 컵라면 제품으로 편의점에서는 1600원 가격이더라고요 사골곰탕맛은 어떤 맛이 날지 짐작이 가는데요 사골곰탕과 후추와 함께 먹는 맛이 과연 맛이 어떨까 궁금하네요 사골곰탕에는 양념장을 넣어 먹거나 사리를 넣어 먹는데요 잘 익은 깍두기 국물을 넣어 간을 한 뒤에 먹는 맛이 사골곰탕 맛이라고 할 수 있어요 컵라면 조리는 당연히 3분인가 봐요 백후추분말과 사골 농축분말이 스프류에 참가되어있네요

오뚜이 후추라면 조리법은 간편해요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370ml 넣고 뚜껑을 덮고 3분 후 별첨스프를 넣고 잘 저어서 드시면 된다고 해요 별첨스프에 후추가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식성에 따라 조절해서 드시라고 되어있네요 후추와 사골곰탕과 함께 맛나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순후추라면 470칼로리네요 나트륨 함량과 지방 함량은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뭐든지 많이 먹으면 안 될 거 같아요 간편해서 좋은 컵라면은 가끔씩 식사로 해결하는 것이 좋더라고요 

순후추라면 개봉하면 사골곰탕 맛 별첨스프와 함께 분말스프가 들어있는데요 분말스프를 먼저 넣고 별첨스프는 나중에 첨가하는 것이 좋아요 별첨스프에 후추가 들어있다고 하니 조절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순후추라면 분말스프를 먼저 넣어주세요 끓는 물을 넣고 3분 기다렸다가 별첨스프를 넣어줬는데요 후추향이 많이 나지는 않아요 자극적인 후추향이 그리 많지 않아 다행입니다. 저는 전부 넣어 먹어봤는데요 

오뚜기 순후추라면 한 그릇 먹어봤어요 건더기는 대파가 가능하더라고요 국물은 약간 시원하고 후추맛이 나는 그런 국물 맛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골곰탕과 후추와 함께 먹는 맛은 전혀 어울리지는 않아요 다만 두 번은 사 먹지 않을 거 같은 맛이네요 차라리 농심 사리곰탕면을 사 먹을 거 같아요 사골국물이 들어간 라면을 찾는다면 사리곰탕면이 더 낳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순후추라면 너무 많이 없다라기보다는 맛의 특징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맛은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