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교촌 치킨은 자주 먹는 치킨 브랜드인데요 요번에 발사믹치킨이 나왔더라고요 발사믹 소스가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요 교촌은 다른 치킨도 맛있지만 발사믹치킨은 생각보다 매력적인 맛인 거 같아 또 주문했어요 야식으로 치킨 정말 많이 시켜먹는데요 치맥은 환상적인 조합이라 또 먹어도 먹고 싶은 거 같아요 발사믹 치킨 매력에 빠져 보실까요

요즘은 배달료 전쟁이라해도 맞는 거 같아요 교촌치킨 집과 너무 가까이 있어 운동삼아 매장에서 직접 주문해서 왔는데요 교촌 발사믹치킨 가격은 18500원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는 않더라고요 여기에 배달료가 붙으면 2만이 넘는 가격인데요 운동삼아 매장에 방문해서 받아오는 것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콜라와 소스 두 개 치킨무가 들어있어요

행복을 나누다 치킨 한마리당 20원씩 적립된 기름으로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아동 지원을 위한 행복 채움 프로젝트에 사용된다고 해요 교촌치킨 역시 다르네요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해서 믿음이 가는 거 같아요 

발사믹 소스 두개가 들어있는데요 하나는 발사믹이고 하나는 디핑소스입니다. 사실 교촌치킨 발사믹 소스와 어울릴까 너무 걱정이 되더라고요 뿌려 먹지 말고 찍어먹는 치킨이 좋겠다 싶어 두 개를 개봉해봤는데요 양이 너무 적어서 모자랄까 생각도 살짝 해봤어요

발사믹 소스는 매실농축액과 포도농축액으로 만든 제품인데요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데요 발사믹 크림 디핑소스는 농도가 딱 좋아 먹기도 좋은 거 같아요 남은 소스는 요리에 활용해도 좋을 거 같고 샐러드에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단짠 한 교촌치킨 맛의 느끼함을 잡아줄 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평소에 발사믹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치킨을 많이 먹으면 느끼함과 함께 질리게 되는데요 치킨과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상큼한 소스맛이 치킨과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따로 치킨무를 먹지 않아도 만족하는 발사믹 소스 같아요 디핑소스는 조금다 진한 느끼

사실 소스를 뿌려 먹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저는 찍어 먹는 것도 좋지만 단짠 한 교촌치킨 맛을 그대로 느끼는 것이 좋더라고요 발사믹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는 교촌치킨 같아요 치킨 맛은 다양하고 많지만 교촌도 괜찮은 거 같아요 신기하게 자꾸 먹고 싶어 지는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발사믹 소스를 좋아한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매실진액 알레르기 있는 분들도 계시니 꼭 소스 재료를 확인하고 드시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새콤한 맛에 산미가 느껴지는 맛이라 호불호가 메뉴가 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일단 뿌려 먹지 말고 찍어먹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