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옥수수깡 하바나 고소한맛

구름 달빛 2022. 4. 7. 01:00
728x90

옥수수깡 농심 신상 과자로 요즘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스낵인 거 같아요 스낵 종류는 다양하고 많아 골라먹는 재미도 솔솔 하지만 잘못 구입하면 한 개 두 개 먹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과자 종류도 많지만 맛도 다양해서 개인 취향이 아닌 제품들이 많아 골라먹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옥수수깡은 바삭한 맛이 매력이라 구입했는데요

봉지과자로 편의점에서는 1600원정도하지만 마트에서는 990원에 구입했는데요 봉지과자는 요즘 편의점에서 1500원으로 비슷한 거 같아요 중량 70g 중 365칼로리로 옥수수 50%를 차지하는데요 칼로리는 생각보다 비슷한 거 같아요

구운 옥수수에 치즈 칠리파우더 등을 뿌린 멕시코 음식 엘로테에서 유래된 거라고 해요 뉴욕의 맛집 카페 하바나의 메뉴로 유명해져 하바나 옥수수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옥수수맛이 맵 단짠이라 기대가 되는데요 말 그대로 맵 단짠 맛이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70g 총내용량으로 365칼로리에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류 지방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이네요 칼로리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과한 거 같아요 거기다 포화지방이 너무 풍부해서 몸 관리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지가 않네요

봉지를 개봉하면 시즈닝향이 진하게 느껴지는데요 매운 차카니 맛이라 기대가 되는 맛이라 생각했지만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바삭함이 느껴지는 과자인 거 같아요 시즈닝이 듬뿍 들어있어 붉은 향이 강하고 손으로 집어 먹을 때는 시즈닝이 듬뿍 묻어있어 불편함이 느껴질 수도 있을 거 같아요 크기는 생각보다 커서 먹을 때 식감은 좋아요 

칠리파우더 시즈닝과 하바나 시즈닝이 느껴지는 맛인데요 살짝 매콤함을 전해주고 가운데 구멍이 나있네요 맵단짠 맛이 느껴지네요 한 두 개 먹으면 술안주로 먹어도 될 정도로 맛이 괜찮지만 맛이 강하거나 자꾸 먹고 싶은 중독성이 조금 떨어지는 경향도 있는 거 같아요 한번 맛보기에는 충분한 느낌일 들고 자꾸 생각나는 과자는 아닌 거 같아요 바삭함이 좋은 과자라 추천드리고 싶지만 먹을 때마다 시즈닝이 손에 묻어있어 불편함이 있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