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왕꿈틀이 꼬물탱 간식젤리

구름 달빛 2022. 4. 1. 01:00
728x90

간식으로 젤리 다들 한두 가지 정도는 집에 쟁여두고 먹는 편인데요 젤리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매력인 거 같아요 젤리는 종류도 다양하게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왕꿈틀이 하면 모양이 징그러워 어릴 때 왕꿈틀이로 많이 놀리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에 왕꿈틀이 꼬물탱으로 미리 젤리가 나왔어요

왕꿈틀이 미니 젤리 꼬물탱입니다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데요 꼬물탱 생각만 해도 귀여운 느낌이 많이는데요 gs25 편의점에서 1월에 행사로 2+1 행사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편의점 가격으로 1200원 정도 하는 거 같아요 저는 마트에서 구입했는데요 990원에 구입했네요 꼬물탱 왕꿈틀이 젤리 말랑말랑해서 좋아요

62g으로 208칼로리로 꼬물탱 양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푹신하고 탱클 한 느낌이 나는 젤리라 더욱 손이 많이 갈 거 같아요 과일 소다맛이라 익숙한 맛으로 중독성이 강할 거 같은데요 말랑말랑한 젤리는 자꾸 먹어도 멈출 수가 없지요

꼬물탱은 캔디류로 표기되어 있네요 돼지고기 함유되어있어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밀 대두 달걀 우유 조개류 복숭아 호두 혼입 되어있다고 표기되어있어요 

노란색은 레몬 콜라맛이고 분홍색은 애플 사이다 맛이네요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젤리입니다 수분이 많고 고온에 약하니 여름보다는 젤리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1년이니 넉넉해서 좋은데요 개봉 후 빨리 먹으라고 표시되어있지만 남길 젤리가 없을 거 같아요

귀여운 젤리 생각보다 사이즈가 너무 적은데요 귀여운거 말고는 양도 적어 보이네요 개봉과 동시에 과일향이 많이 나요 말랑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젤리는 개봉하면 두고 먹기 힘드니 이렇게 미니 사이즈가 좋더라고요

젤리는 너무 사이즈가 작아서 개봉 후 남겨둘 젤리가 없을 거 같아요 일단 한 개 두 개 집어서 먹으면 순식간에 한 봉지 비울 거 같아요 말랑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젤리 개수는 한 봉지에 32개 정도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개수가 많다 느껴지는데요 사이즈가 작아서 개수만 많아요

오리온 왕꿈틀이 미니 사이즈 꼬물탱은 신상 젤리답게 맛있어요 일단 쭉 늘어지는 게 질긴감은 있지만 푹신하고 말랑해서 맛있어요 푹신한 느낌도 있지만 조금 질긴 느낌도 있어요 맛은 괜찮아요 너무 적어서 먹을 때 두 개씩은 먹어야겠어요 일단 향이 좋아 더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가 작다 보니 자꾸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이가 약하신 분들은 주의해야 할 거 같아요 젤리는 간식으로 좋지만 많이 먹으면 치아 건강에 좋지 않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