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교촌 블랙시크릿 솔직한 후기

구름 달빛 2022. 8. 25. 01:01
728x90

교촌 신제품이 출시되어 맛보게 되었는데요 만만하 것이 치킨이고 맥주와 함께 먹는 이 맛은 중독성이 강한지라 또 생각나는 맛이라고 할 수 있죠 치킨값도 너무 많이 올라 2만 원대를 지키고 있는데요 교촌치킨을 주문할 때는 허니콤보를 많이 먹는 편이지만 블랙 시크릿이 색다른 맛이라 맛보기로 했어요

이달의 T DAY 혜택으로 블랙시크릿 4000원 포장 할인으로 구입했는데요 T멤버십으로 할인받은 블랙 시크릿 교촌 치킨 신상은 오리지널 20000원 가격이지만 할인해서 16000원에 구입했어요 할인을 받아먹는 치킨이 더 맛있는 느낌이 들죠 제값 주고 먹기에는 치킨값이 비싸다 보니 돈 아까 울 때도 있더라고요 순살은 23000원이죠 치킨을 먹을 때는 역시 뼈가 있어야 맛있는 거 같아요 눈에 보이지 않는 산초 토핑은 치킨을 다 먹고 나서야 알게 된 사실이라는 점 토핑이 없다고 함안 지점에 전화해 따지기엔 너무 늦어버렸네요 콜라와 치킨무가 왔어요 포장은 블랙시크릿답게 검은색으로 쇼핑팩까지 왔는데요 음식은 빨간색이 맛있다는 느낌이 있는지라 맛이 궁금할 따름입니다 치킨무는 생각보다 칼로리라 높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치킨무 칼로리는 154칼로리로 치킨과 함께 한다면 다이어트는 접어두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방문포장으로 들고 온지 10분도 되지 않아 개봉해보니 바삭한 느낌이 사라지고 눅눅한 치킨이 눈앞에 있네요 지점마다 맛도 다른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함안점은 다른 제품도 맛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요 일단 시커먼 색이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배달비가 치솟아 올라 방문포장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치킨 양도 줄어드는 느낌이 이건 한 마리인지 반마리인지 너 무양 이적 다라는 느낌이 개봉 후 바로 알겠네요 

간장 소스에다 회향 계피 팔각 정향 산초 5가지 향신료가 들어있어 다른 치킨과 비교할 수없는 소스라고 할수 있네요 산초 토핑을 선호하지 않지만 그냥 먹으니 밋밋한 느낌이 들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맛은 아닌 거 같아요 어른용 치킨이라고 해도 될 거 같아요 산초토핑이 들어있지 않아 정확한 맛평가가 어려우니 냉장고에있는 추어탕용 산초라도 꺼내 찍어 먹어봤어야하나 아쉬움이 남네요 치밥으로 해먹기도 애매한 맛이라 남은 치킨은 데워서 먹는 것이 좋을 거 같은데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보면 소스 맛이 따로 놀아 어울리지 않고 향신료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교촌치킨 맛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교촌치킨 메뉴는 다 맛을 봤지만 독특한 블랙시크릿은 신메뉴로 신선 집중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