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더블새우뚱드위치 데워드세요

구름 달빛 2022. 9. 19. 01:00
728x90

편스토랑 우수상품 이유리의 더블새우뚱드위치입니다 구입한지는 오래되었는데요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편스토랑 우수상품은 출시가 되면 맛을 보기 위해 편의점을 찾아다녔던 기억이 나는데요 항상 방송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라 서운한 적이 많았어요 샌드위치는 아무래도 조금 다른 느낌이 날까 해서 사 먹었는데요 한 끼로 적당한 샌드위치는 맛이 대부분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두툼한 새우 패티에 매콤한 소스를 더해 2 가지 맛으로 즐기는 샌드위치는 느낌이 조금 다를까 생각이 들어요 새우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이 제품을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고요 8월 5일까지 할인기간인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제값 주고 사 먹었네요

가격은 3500원입니다 샌드위치 가격으로 보면 괜찮은 거 같아요 231g 418칼로리입니다 비닐 포장으로 되어있어요 샌드위치 전자레인지에 20~30초 데워서 먹으라고 하는데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간편하게 점심 메뉴로 먹을 때는 그냥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정말 생소한 느낌이죠 샌드위치를 데워서 먹기는 처음인데요 맛이 궁금해요 냉동 흰 다리새우살 토마토케첩 양파가 들어가 있네요 유통기한은 길기가 않아요 3일 정도인 거 같아요

뒤쪽에 보면 당김이 있어요 개봉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식빵이 3장씩 들어있다 보니 부피가 조금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칼로리도 높은 거 같아요

한 번도 데워서 먹어본 적이 없는 샌드위치 데워서 먹기 시도해봅니다 당김을 개봉하면 비닐이라 그런지 자꾸 찢어지더라고요 제대로 안되더라고요 비닐이 많이 얇아요

한 끼 식사로 충분한 거 같아요 새우까스가 살짝 보이네요 두툼해 보이기는 한데요 맛이 궁금하네요 살짝 묵직한 느낌도 들어요 비주얼도 괜찮고 에그 마요와 칠리소스가 느낌함을 잡아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구성이 나쁘지 않지만 방송에서 본 메뉴와는 조금 차이를 두고 있어요

고소하면서도 양파 단맛이 느껴집니다 토마토케첩과 새우 패티 칠리소스 맛이 느껴지네요 에그 스크램블에 머스타 소스까지 피클이 들어가 생각보다 조합이 좋은데요 나쁘지 않아요 새우 패티가 약간 실망이긴 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고 싶은 느낌이 들어요 오이가 들어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고 토마토와 칠리소스가 입맛을 당기는 느낌이  저한테는 딱 좋은데요 점심메뉴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또 사 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샌드위치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