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겨울에는 젤리만큼 당충전으로 좋은 간식이 없는데요 다양한 젤리가 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요건 안먹어본 젤리라 맛이 궁금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후렌치파이는 알다싶시피 과자로 많이 먹던 간식인데요 파이에서 젤로로 나왔다고하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후렌치파이 젤리 가격은 천원정도했어요 가격은 저렴하더라구요 크기도 작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해요 딸기맛이랑 샤인머스캣 맛 두가지인데요 두개다 사봤어요 보기에도 후렌치파이 느낌이 나는데요 예전에 젤리가 출시된걸로 알고있어요

63g으로 용량은 같고 205칼로리로 똑같은데요 젤리 칼로리는 포기하고 먹어야할거 같아요 딸기농충액1.2% 샤인머스캣농축액1.2% 들어있어요 해태 후렌치파이 젤리 맛이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소비기한은 넉넉해요 겨울에 젤리가 더 맛있는이유는 여름보다 모양이 유지되고 녹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직사광선을 피해 25도 이하에서 보관해야한다고 적혀있네요

개봉하니 앙증맞은 젤리가 나왔어요 모양은 후렌치파이 과자 모양 그대로이네요 완전히 말랑한 느낌은 아니예요 향이 강해서 하루종일 손을 안씻고 있다면 딸기향과 샤인머스캣향이 날꺼 같은 느낌이 들어요 크기는 너무 작아요 

젤리 안에는 농축액이 들어있는데요 한입 먹어보면 농축액이 흘러 나오거나 그러지 않아요 맛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라고 할수있어요 말랑한 젤리라 저한테는 당충전하기 딱좋은 젤리입니다 다만 많이 사먹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데요 가격에 비해서 맛있어요 저렴한 젤리 느낌도 나지 않고 제입맛에 딱 좋아요 젤리가 한번씩 먹고싶을때 또 생각날꺼 같은 느낌이 들어요 상큼하니 먹기 좋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