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편스토랑 설홍면 얼큰한 맛

구름 달빛 2022. 12. 15. 01:00
728x90

편스토랑 설홍면은 안 드셔 보신 분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특히 박수홍 우승 상품이라 더욱 애정이 가더라고요 열심히 살아온 박수홍은 설홍면을 출시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거 같아요 라면이기 때문에 손쉽게 먹을 수 있고 얼큰한 맛에 더욱 손이 가는 거 같아요

편스토랑 우승 상품 박수홍 설홍면 가격은 1600원인데요 출시할 때는 음료 증정품으로 줬다고 해요 김치다대기가 들어가 있어 얼큰한 맛을 조절할 수 있어 매력이네요 빨간색으로 되어있어 더욱 눈길이 가는 제품이네요

일단 나트륨 함량이 높아요 485칼로리인 설홍면은 김치다대기를 조절해서 넣어야 할거 같은데요 컵라면은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나트륨과 칼로리가 높아 쉽게 먹기 힘든 제품이네요

설홍면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용기의 뚜껑을 반쯤 열고 분말스프를 뜯어 면 위에 넣어주시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덮고 4분간 기다렸다가 김치다대기를 적당량 넣어 드시면 된다고 해요

분말스프와 설홍면 김치다대기스프가 들어있어요 구성은 간단해요 일반 라면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특별한 느낌은 없어요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주시고 4분간 기다려주세요 전자레인지 조리법도 있는데요 이건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요즘 조리법이 워낙 다양해서 신상품이나 처음 구입한 제품은 꼭 조리법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아요

김치다대기를 넣어 먹어봤어요 너무 많이 넣으면 나트륨 때문에 위험할까 봐 조금만 넣어서 먹었는데요 일단 냄새는 설렁탕 느낌에 라면입니다

면이 쫄깃하거나 그렇지는 않고요 평번한 면발이네요 국물은 곰탕 느낌이 나는 설렁탕면 이랑 비슷해요 일단 국물은 진국이네요 김치다대기가 들어가니 얼큰한 맛이 살아나요 한번 먹기 좋아요 밋밋한 느낌도 있는 설홍면이지만 특별한 느낌은 없어요 설홍면 후기를 보면 그냥 평범한 느낌에 라면 같은 후기인 거 같아요 gs 설홍면은 어느 편의 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편스토랑 설홍면 얼큰한 맛으로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