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밀양한천 양갱 든든한 디저트

구름 달빛 2022. 12. 11. 01:00
728x90

밀양한천 명품 양갱은 지인한테 선물로 받고 나서야 알게 되었는데요 선물세트로 준비하기에 너무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깔끔하면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양갱은 부드러우면서도 먹기 편해서 좋더라고요 밀양한천 양갱은 한 개씩 포장되어있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양갱 종합세트 2호는 14개 들어있는 선물세트로 포장부터 쇼핑백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이네요 고려홍삼 제주 골드키위 제주감귤 제주녹차 팥 고구마 검은깨 7가지 제품이 들어있네요 제주 우뭇가사리를 원료로 한 양갱이라 더욱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데요 부모님 선물세트로 잘 어울리네요

칼로리가 따로 표시되어있어요 130칼로리에 45g으로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지만 맛이 괜찮더라고요 유통기한은 넉넉해요 밀양한천 양갱이지만 제조는 양산시에서 하더라고요 

7가지 맛에 따라 두 개씩 들어있는데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지인분들이나 시댁에 선물하기 좋네요 한 개씩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매력이네요

한 손에 딱 쥐고 먹게 좋아요 포장도 오픈하기 좋게 만들었어요 제주도 우뭇가사리로 만들었다고 하니 식감이 더욱 부드러울 거 같아요 출근할 때 가방에 넣고 출출할 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포장도 오픈하기 좋게 손에 양갱이 묻어나지 않게 만들어져 있네요 개봉 시 필름이 실처럼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서 먹으라네요

명절 선물세트로 딱 좋은 거 같아요 부모님 생신선물이나 어르신분들에게 간식거리로 좋은거 같아요 양갱은 어른들이 드시기에 좋은데요 부드러우면서 식감이 좋아 자주 찾게 되는 거 같아요 밀양한천 양갱은 저도 지인에게 선물세트를 받고 나서야 알게 되었는데요 먹을만하더라고요 달달한 맛이 조금 덜하면서 금방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한 개씩 포장이라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먹어도 손색이 없어요 추석선물세트로도 고민해보세요 선물을 할 때는 항상 고민이 많이 되는 것이 선물세트 종류인데요 밀양한천 명품 양갱 세트도 좋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