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수미네반찬 이상민 라면죽 요리 해보았어요

라면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좋아하는 음식이죠

라면의 무한 변신 어디까지일까 갑자기 궁금하네요

이상민 라면죽은 정말 간단해요

5분이면 끝나는 간단한 요리예요

라면끓일때 공기밥을 넣어서 만든 라면죽입니다

방송에서 5분 타임 맞춰 놓고 시작하는 이상민 라면죽이죠

간단하고 한그릇만 먹어도 배부른 한끼 해결하기 좋은 이상민 라면죽

재료

라면 1개

수프 1개

공기밥

계란 1개

물 500ml

수미네반찬에서는

라면 2개에 물 1L 계란 2개  요리했답니다

 

저는 양이 많아 반으로 줄여 요리해요

라면은 종류 상관없어요

물 500ml 넣고 끓여주세요

방송에서는 물이 끓기 시작하면 타임 맞춰 놓고 요리하더라구요

저도 라면 넣을때 타임을 눌러놓고 했답니다

물이 끓어오리면 라면이랑 스프를 넣어주세요

이상민 찬밥일 경우 타임은 5분으로 맞춰놓고 해라는 군요

저는 물이 끓기 전에 라면을 넣어서

라면이 잘풀어지게 저어 줬어요

타임이 1분 22초가 되면 밥을 넣어주세요

찬밥은 2분 22초에 넣으라고 수미네반찬 이상민 이야기하더라구요

밥을 넣고 뭉치지 않게 저어줬어요

1분 남았을때 계란을 넣어주세요

이상민 찬밥은  1분더 있다가 계란 넣어주라는군요

계란이 풀어지게 잘저어 줬어요

마지막에 참기름으로 마무리 해주시면

이상민 라면죽 요리 끝입니다

사진담고 요리하느라 시간은 오바 되었네요

수미네반찬 이상민 라면죽 간편하고 정말 쉽네요

맛있네요

라면죽 생각만해도 상상이 안가지만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잘먹었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