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몰티져스 한번 먹어봤어요 몰티져스는 우리나라뿐만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몰티져스입니다 몰티져스 안먹어본사람이 없을정도로 몰티져스 초코볼이죠 몰티져스가 인기가 있다보니 롯데제과에서 카쿠볼이 신제품이 나왔네요 몰티져스는 영국에서 80년 이상 사랑을 받고있는 초콜릿 브랜드라고 할수 있어요 국내에서는 한동안 해외직구로 구입이 가능했지만 한국마즈에서 간편하게 들고 먹을수 있는 봉지와 박스로 구분해서 여러가지 종류를 출시한걸로 알고 있네요 한국마즈는 오프라인 오라인으로 다양하게 구입이 가능하니 편리해진거 같아요 오랫동안 사랑받은 몰티져스는 맛을 보지 않아도 왠지 믿음이가는 초콜릿인거 같아요

몰티져스 밀크와 다크 두가지맛을 구입해봤어요 마트에서 1250원 정도에 구입한거 같아요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눈으로 봤을때는 생각에 밀크는 부드러운맛 다크는 초콜릿맛이 강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원래 몰티져스 밀크가 기본이지마 다크도 함께 출시되어 선택할수있게 만들어놓은거 같아요  몰티져스 초코볼이 인기를 누리다보니 한입에 쏙 먹을수 있는 몰티져스 쿠키가 새로나왔더라구요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상상만해도 맛있을거 같다라는 생각이들어요

몰티져스 밀크는 탈지분유 12%함유로 37g에 180kcal이네요 19개정도 들어있는 몰티져스 우유 대두 밀 함유되어있어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나트륨 40mg 탄수화물 24g 당류 20g 지방 8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2g이며 원산지는 호주입니다

몰티져스 다크는 코코아매스23%함유하고 있어 37g180kcal이며 나트륨 35mg 탄수화물23g 당류 18g 지방 9g 콜레스테롤 7mg단백질2g 입니다 몰티져스 밀크와 총내용량이 다르니 확인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37g의 봉지형 몰티져스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하며 깨물면 바삭함이 느껴지는 초콜릿과자로써 부드러운 밀크맛이 어쩜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과자일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

몰티져스 밀크 초코볼은 19개 들어있어요 몰티져스 다크 초코볼은 16개들어있네요 37g이지만 갯수가 틀리니 조금 이상하긴하네요 밀크와 다크는 눈에 보일정도로 구분이 되더라구요 초콜릿안에 바삭한 과자가 들어있으니 간식으로 좋을거 같아요 중독성이 강해보이는 몰티져스 이렇게 맛을 보고나면 빅사이즈로 주문할거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봉지형과자는 외출할때 들고 다니기 편리한 형태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초코안에는 바삭한 느낌의 과자가 들어있고 테두리는 초콜릿으로 감싸있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밀크와 다크는 별차이가 없을정도로 비슷하더라구요 초콜릿맛이 다른거 외는 똑같은 형태입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즐겨먹는 몰티져스 초코볼은 남녀노소 좋아할거 같은 초콜릿인거 같아요 바삭한 느낌에 과자가 초콜릿과 정말 잘어울리는 맛이라 중독성이 은근히 강한 느낌이들고 한통을 다먹어도 모자랄거 같은 느낌에 초코볼인거같아요 37g으로 작은형태 봉지이지만 그리 작은 갯수는 아니라고 생각이드네요 몰티져스 칼로리에 주의해야할거 같아요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다크보다는 밀크가 더 친근감있고 부드러운 맛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