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cu간장불고기 김밥 먹어봤어요 요즘은 편의점 음식이 너무 가성비있는 제품들이 많다 보니 편의점을 자주 찾는 편인데요 편의점 도시락부터 샌드위치까지 다양하게 맛볼수있는 편의점은 항상 주변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거 같아요 백종원의 요리비책 간장불고기 김밥 처음먹어보는 상품인데요 백종원이 만든 음식이라고 생각하면 왠지 믿음이 가는건 저만 그런느낌이 드는걸까요 간장불고기김밥은 백종원 요리비책에서 먹다 남은 김밥을 볶음밥으로 만들어먹는 초간단 요리를 공개했는데요 간장불고기가 자극적이지 않고 먹을수 있어 좋을거 같아 구입하게되었어요 고기가 들어간 소고기김밥은 요즘 삼천원이 훨씬 넘는 가격이고 신선한 재료를 쓴다 싶으면 김밥 가격도 만원이 되는 시대인거 같아요 편의점 김밥은 가성비가 좋아 자주 애요하는 편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그리 나쁘지않아 자주 먹게되는거 같아요

간장불고기김밥 cu 편의점 김밥2500원에 구입했어요 간장불고기김밥 가격이 2500원이면 생각보다 비싸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254g 395kcal로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칼로리가 조금 높은 편인거 같아요 국산 쌀을 이용해 돼지고기도 국내산 김밥용계란 국내산 조미김 국내산으로 만든 김밥이라 믿음이 가는 김밥 같아요  

395kcal에 나트륨660mg 탄수화물 57g 당류 5g 지방 11g 포화지방 2.7g 콜레스테롤 98mg 단백질 17g 간장불고기김밥 영양정보입니다 유통기한은 24시간이 조금 넘는 기간인거 같아요 대두 밀 달걀 우유 돼지고기 쇠고기 조개류 아황산류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분은 관심있게 보시고 드셔야할거 같아요  불고기김밥은 점포용 전자레인지 30초 가정용 전자레인지 40초간 조리해서 먹으면 된다고해요 냉장보관이 필수인거는 아시죠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을 사용하고 완도김을 사용해 만든 김밥이라고 생각하니 집에서 만든 김밥처럼 느껴지네요

전자레인지에 40초 조리했어요 약간 미지근한 느낌이 들지만 여기서 더 조리하면 김이 너무 조그라 들수 있으니 그냥 먹기로 했어요 한번에 깔끔하게 개봉이 가능하니 이것또한 많이 신경써서 만드신거 같다라는 느낌이들어요 어떤제품은 개봉이 힘들 정도로 포장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한번에 깔끔하게 개봉이 되네요

김밥은 밖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게 한손에 쥐고 먹을수 있게 만들어졌어요 한입먹고 뒤부분을 올려주면 편리하게 먹을수 있게 만들어져서 좋았네요 김밥 8개 조각이 들어있네요 생각보다 많아요 김밥두께도 어느정도 있어 얇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간장불고기 김밥 먹어봤어요 씨유김밥은 백종원 제품만 먹어보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늘 기대가 큰건 사실입니다 편의점 김밥은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중에 김수미제품과 백종원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cu편의점 김밥은 다양하게 많지만 편의점에 제품을 전부 구비해놓고 있는 편의점은 없는거 같아요 갈때마다 없을때가 많아 다른제품을 구입해서 오는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간장불고기 김밥을 맛볼수 있어 다행이네요 김밥에 들어있는 속재료는 비슷비슷하게 양이 들어있어 만족했어요 간장불고기 김밥 한입먹어보니 목이 턱 메이네요 옆에 물이나 음료수 준비해두시고 드셔야할거 같아요 당근과 단무지가 아삭하게 씹히는 맛은 괜찮지만 간장불고기 너무 싱겁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원래 싱겁게 먹는 성격이다보니 편의점이나 식당음식을 먹고나면 물을 많이 먹는편입니다 간장불고기 김밥 아무맛이 안나요 싱거운맛이강하고 불고기는 퍼석한 느낌이 많이드네요 김밥에 들어있는 속재료는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 대만족입니다 김밥을 드실때는 김치나 깍두기와 함께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