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앵그리크림 쫄면 화끈한 맛

구름 달빛 2020. 4. 26. 00:30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앵그리크림 쫄면 먹어봤어요 편스토랑 7대 메뉴인 앵그리크림쫄면입니다 이경규는 꼬꼬밥에 이어 최초 3승을 차지했는데요 꼬꼬밥 평이 좋아 맛도보고 리뷰도 했지만 앵그리크림쫄면 기대이상으로 맛이 궁금했어요 크림쫄면은 상상할수 없는 조합인거 같아요 부드러운맛에 크림소스에 매운소스를 더해 쫄면 면발을 넣어 만들었다고 생각하니 기대이상의 맛이 탄생할거 같아 구입하게 되었네요 cu앵그리크림 쫄면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니 조금 불편한점 있기는 하지만 맛이 좋으면 불편함도 해소가 되는거 같아요 편스토랑 메뉴 출시때마다 기대가 큰 느낌이 있어요 앵그리크림쫄면도 기대가 큰 메뉴입니다

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가격은 3900원입니다 편의점 도시락도 가격이 사천원대인데 가격면에서 보면 비싸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앵그리쫄면을 구입하면 쥬시쿨 작은 사이즈가 증정품으로 나와요 우유 양파 새송이버섯 마늘이 100% 국산이라고 하니 믿음이 가는데요 407g 앵그리크림쫄면 칼로리는 768kcal 정말 높은 칼로리입니다 편의점 제품을 먹을때는 무장 해지 하고 드셔야할거 같아요 도전 앵그리크림쫄면은 별첨된 앵그리소스로 더 화끈한 맛에 도전해보라고 적혀있네요 엄청 맵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앵그리크림쫄면 유통기한은 2020년 9월 15일까지입니다 5개월 정도 유통기한 길편에 속하네요 앵그리크림쫄면 맛있게 먹는법에 보면 포장지 손으로 비벼서 붙어있는 쫄면을 가닥을 잘 때어주고 쫄면 매콤 크림소스순으로 넣은후 용기를 흔들어 골고루 펴줍니다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덮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주세요 1000w는 3분 700w는 3분 30초 입니다 조리된 크림쫄면에 레드페퍼치즈파우더를 뿌려 고르게 섞어주세요 간편식은 항상 조리법을 참고해서 먹는 편입니다

총내용량은 407g 768kcal로 높은 칼로리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나트륨 1,076mg 탄수화물 122g 당류 7g 지방 24g 트래스지방 0.5g 포화지방20g 콜레스테롤 44mg 단백질 16g으로 앵그리크림 쫄면 영양정보입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면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있고 종이케이스가 있어요 종이케이스는 나중에 씌워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니 버리지 마시고 두셔야해요 쫄면사리와 매콤크림소스 도전 앵그리소스 레드페퍼치즈파우더 이렇게 구성품이네요

앵그리소스 도전은 3단계 중 원하는 단계의 소스량을 잘 섞어서 드시면 되는데요 스코빌지수는 매운정도를 나타내는 표준단위라고 합니다 청양고추 약 4000shu라고 해요 상당히 매운 소스이네요 원재료는 수리타이쓰리라차 칠리소스와 고추가루 베트남산이네요 매운맛을 즐기지 않는 분들은 맵부심을 절대 넣지 않아야 한젓가락이라도 드실수 있어요

쫄면을 개봉한뒤 가닥가닥 때어주고 용기에 담아줍니다 매콤크림소스를 넣어 골고루 펴주고 돌려주기만하면되는데요 쫄면사리는 쉽게 때어지고 말랑말랑한 쫄면 면발이니다 크림소스는 쫄면 면발에 덮을수 있는 양이라 적은양은 아니더라구요

프라스틱 용기에 담아 소스를 골고루 펴 면발에 덮을수 있게 담아 주고 종이케이스를 씌워주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주면됩니다 매콤크림소스 색깔이 먹음직스러운 색깔은 아니더라구요 맛이 있게 보이지는 않았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고 난뒤 플라스틱용기는 생각보다 뜨거우니 조심하셔야할거 같아요 돌려주고난뒤 잘섞어주면 앵그리크림소스 완성입니다 

앵그리크림 쫄면 접시에 담아봤어요 레드페퍼치즈파우더를 뿌려 드세요 도전 앵그리소스는 너무 매워서 못먹을까바 넣지 않았어요  일단 쥬시쿨을 꺼내 놓으세요 살짝 부드러운맛이 입안을 감싸다가 매운맛이 확 올라와요 너무 맵네요 맵부심 3단계소스를 넣지 않은점 잘했다고 보네요 물론 매운맛의 차이는 개개인 마다 차이가 다르지만 제입맛에는 매워서 쉬었다 먹어야할 앵그리크림쫄면입니다 쓴맛이 난다고들 평이 많은데요 저도 쓴맛이 느껴지긴했어요 쓴맛이 왜날까 생각을 해보면 쫄면을 먹을때 면발을 삶아 물에 헹구는데 앵그리크림쫄면은 면발을 헹구지 않고 그대로 조리하니 쓴맛이 나는거 같아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일까 생각도 해봅니다 소스가 부드러운건 인정하는데 부드러운맛고 매운맛이 조합이 안되요 입안에서 따로 느껴지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매운맛이 부드러운 매운맛이 아니라 자극적인 매운맛인거 같아요 따가운 매운맛이라 자꾸 먹고싶은 매운맛은 아니네요 한번으로 만족하는 앵그리쫄면 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