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맘스터치간장마늘 치킨 야식으로 딱인 치킨입니다 맘스터치는 가끔 먹는 치킨과 크림치즈볼인데요 치킨도 하프라 그리 부담스럽지않은 양이라 좋은거 같아요 맘스터치 메뉴중에서는 싸이버거가 제일 좋은 햄버거로 자주먹는 메뉴이지만 오늘은 야식으로 간장마늘치킨 선택했어요 야식 메뉴 고르기 힘들때 치킨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치킨 안먹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치맥은 한몸인거 같아요 프랜차이즈 치킨 다양하게 많은데요 가격도 만만치 않아 치킨 한마리 주문하기 무서울정도로 가격이 상승하는거 같아요

간장마늘치킨 하프와 바삭크림치즈볼 4개 같이 주문했어요 치킨은 맥주와도 잘어울리지만 콜라와 함께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간장마늘치킨 하프라 혼자서 먹기에도 많은 양이지만 적당한 가격에 하프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치킨 한마리 주문하면 어김없이 몇조각 먹고는 전부 남겨 버리고는 하는데요 치킨한마리 혼닭하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라 하프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크림치즈볼 맘스터치 추천메뉴라 안먹어볼수가 없죠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 하프입니다 생각보다 많은양이라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간장 향이 살살 올라오면서 입맛이 당기는데요 간장마늘치킨 하프 가격은 9000원 크림치즈볼 4개 3500원 입니다 간장마늘치킨 한마리 홀가격은 17000원입니다 후라이드치킨 한마리도 가격이 평균 요정도하지만 다른 치킨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듯하네요 크림치즈볼 4개 접시에 담아보니 너무 앙증맞은 크기라 한입 사이즈네요

간장마늘치킨 접시에 담아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지만 개인에따라 적다할수 있을거 같네요 튀김옷이 얇아 마음에 드는 간장마늘치킨은 양념이 묻어있지않고 이렇게 밑으로 가라 앉아 있네요 찍어먹어야하나 할정도로 양념은 치킨에 없었어요 찹쌀로 튀겨내서그런지 바삭한 느낌에 튀김옷이지만 지역마다 가맹점마다 다른느낌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입니다

크림치즈볼 반으로 잘라 봤어요 포장해서 그런지 모양은 이미 망가져 볼 느낌이 안날정도입니다 찹쌀로 만들어 쫀득한 느낌이라 치아가 약하신분들은 달라 붙을수도 있을거 같은 느낌에 치즈볼입니다 치즈냄새는 거의 없도 맛도 없지만 연유맛이 많이 나는 치즈볼이네요 부드럽고 달콤한느낌에 두개 먹으면 약간 느끼한 느낌을 주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거 같아요 포장이라그런지 겉바속촉은 아닌듯한 느낌이 들어요 부드럽고 달콤하고 고소한 치즈볼 맛입니다

치킨은 속살이 하얀느낌이라 닭이 신선해보이지만 뼈부분을 보면 냉동닭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간장마늘치킨 알바님께서 얼마나 솜씨가 있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질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튀김옷이 거의 벗겨졌다라는 느낌이들 정도로 얇은 튀김옷입니다 간장마늘치킨 간혹 편마늘도 들어있는것을 봤지만 하프라 편마늘은 없고 다진마늘만 있어요 찍어먹어야 간이 살짝 알맞은 느낌이고 튀김옷은 어떤것은 바삭 어떤것은 눅눅한 느낌이 있네요 가라앉은 소스 너무 많이 찍으면 짠맛과 단맛이 함께 해요 살짝만 찍어 드세요 우리동네 맘스터치 간장마늘치킨은 초보 솜씨인가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