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규리또리또 편스토랑 이경규 11대 출시메뉴 입니다 편스토랑 자주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편스토랑에서 우승상품을 출시할때마다 기대가 큰탓에 막상 편의점에서 구입해 먹어보면 실망감이 항상 따라왔는데요 11대라고 생각하니 그동안 11개의 제품이 cu편의점에 출시되었네요 1대부터 출시될때마다 구입해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품절현상까지 일어나기는 했지만 가면갈수록 기대가 큰탓에 제품이 나왔는지 말았는지 기대가 없어지더라구요 제일맛있게 먹었던 제품이 이경규 꼬꼬밥이 괜찮았던 기억이 나고 나머지 제품은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라 설명하기 힘든 부분이 있더라구요 규리또리또 제품도 맛있게 먹었다는 분들이 많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규리또리또 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이경규 규리또 제품 말고도 4개의 제품이 더있어요 마장면 꼬꼬밥 앵규리 크림쫄면 규리또리또 4개 제품으로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정도 존경 스럽네요 규리또리또 가격은 5500원 스프라이트 증정으로 같이 구입했어요 소고기(육우) 쌀 찰보리와 함께 100% 국내산을 자랑하네요

국내산 소고기로 만든 한국식 부리또는 또띠아로 만들어져 먹기 편하게 만들어져있어요 415g 684칼로리 정말 높은 칼로리입니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데워서 먹을수 있는 상품이네요 달콤간장소불고기볶음이 들어있어 입맛을 당기는 맛이될거 같아요 즉석조리식품은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수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할수 있지만 맛이 없다면 선호하지 않는편이라 요즘 편의점 제품도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또띠아 밀가루는 미국산과 호주살 쇼트닝 인도네시아산 소고기 토마토 쌀 찰보리는 국내산으로 만들어졌어요 돼지고기 대두 밀 쇠고기 닭고기 우유 토마토 달걀 페닐아라닌 함유되어있네요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어요 이틀 반나절정도 되는거 같네요 지방37% 포화지방47% 콜레스테롤 9%가 들어있어요 건강을 생각한다면 고민되는 제품이네요 규리또리또 맛있게 먹는법 살펴보면 전자레인지 조리시 부리또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50초(1000w)기준으로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부리또 절취선을 따라 개봉후 별첨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부리또 비닐을 완전히 벗겨주시고 180도 5~6분정도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맛이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니 그냥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야겠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엄청 큰 부리또가 들어있어요 한손에 잡아도 크다라는 느낌이 들정도로 크네요 전자레인지에 조리방법이 간단하니 1분정도 조리해보기로 했어요 홀가릭디핑소스 함께 먹으면 정말 맛이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이번에는 실패없이 먹을수 있을지 기대가되네요

편스토랑 출시메뉴는 매번 실망감이 있어 기대를 안하고 먹는편이지만 푸짐함에 한번 반했네요 먹는방법이 따로 있을까 생각봅니다 한손으로 잡고 베어 먹어야 될 제품이지만 칼로 썰어봤어요 내용물을 보니 너무 푸짐하게 들어있어 깜짝놀랬어요 쌀과 찰보리가 보이고 토마토 냄새가 살짝나 야채와 함께 어울리는 부리또가 생각보다 나쁘지않네요 갈릭소스를 뿌려 먹으면 정말 잘어울릴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생각보다 너무커서 한손에 잡아 먹기 조금 불편할정도네요

가격이 5500원 정가로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가격만큼한다라는 생각이 들고 가성비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 제품이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편의점 제품이지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은편에 속해요 쌀과 보리쌀 대신 고기를 넣어 만들었다면 더맛있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고 갈릭소스와 정말 잘어울리는 맛이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개인마다 입맛이 다른점 느끼는 맛도 다 다를꺼라 생각이 들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보면 또한번 재구매할만 제품이다라고 생각이 들지만 역시 가격면에서보면 고민되는 제품이지만 칭찬할만하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더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또띠아가 적당하게 바삭하느낌으로 단백하게 조리될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전자레인지에 조리시 조금 눅눅한 느낌이 들지만 나름 쫀득한 맛이나는데요 감동할만하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