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멸치 칼국수 먹어봤어요 농심 멸치칼국수를 구입하고 몇달일 지나 맛을보게 되었네요 시간이 부족하다보니 먹고싶었던 라면이 비가 오니 생각이나 끓여먹어봅니다 멸치칼국수는 말만 들어도 시원한 국물이 떠오르는거 같아요 멸치칼국수 만들때 잘못 요리하면 멸치의 비릿한 맛이 실패할수있는 요리중에 하나입니다 칼국수 라면이지만 건면으로 만들어진 멸치칼국수라 한번 먹어보고싶은 생각이 간절했거든요 멸치 칼국수는 시원한 국물이 해장라면으로 좋은 느낌이 들어요 멸치칼국수 강호동 라끼남에서 김장을하고 김장김치와 함께 먹은 장면이 기억이나는데요 깔끔한 맛이 생각보다 괜찮을거 같아요

멸치칼국수는 멀티팩으로 구입해 5개로 구성되어 3천원 넘는 가격에 구입했어요 멸치 칼국수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믿고 멀티팩으로 구입해봅니다 멸치칼국수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스프류중 멸치 5.9% 국산으로 구성된 제품이라 믿음이 가네요 98g 340칼로리입니다 유탕면이 아니라 건면이다보니 중량이 조금 적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멸치칼국수 조리법은 물550ml 3컵정도를 넣고 끓인후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어 5분간 더 끓인후 드시라고 되어 있어요 나트륨 섭취를 조절하기 위해 적정량의 스프를 조절하라고 하라는 표시와 함께 조리시 끓는물에 스프를 먼저 넣을시 끓어오름 현상으로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면을 먼저 넣고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98g에 340칼로리로 나트륨 함량이 1790mg 입니다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다면 나트륨 함량이 생각보다 높다는 느낌이 들어요 밀은 호주산 감자전분은 독일산 멸치맛분말 국내산을 이용해 만들었어요 밀 대두 우유 게 오징어 새우 조개류(홍합 포함)함유로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건면 한개와 후레이크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있어 그맛이 궁금한데요 멸치칼국수를 선택한것은 건면에 반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유탕면보다 깔끔한 맛을 낼수 있는 건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는 면이라 너무 만족합니다 라면으로 제품을 만들어 나온 제품이지만 라면 느낌이 들지 않는 칼국수 맛을 살려 깔끔한 맛을 맛볼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물 3컵 550ml 물을 넣고 끓인후 면을 먼저넣고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어 5분간 더 조리했어요 보통 라면 끓이듯이 뚜껑을 열고 센불에 5분정도 조리하니 국물이 하나도 없네요 살짝 당황했지만 국물이 조금 짜다라는 느낌이 들었네요 멸치칼국수 리뷰를 보니 많은 분들이 물 1컵을 추가하는것이 좋다고하더라구요 저는 4분정도 멸치칼국수를 확인하고 80ml물을 추가해서 끓여줬어요

멸치 칼국수 먹어봤어요 역시 농심 멸치칼국수 처음 맛을 보지만 괜찮아요 국물이 깔끔하고 단백한 맛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는 칼국수 라면입니다 멸치만 생각하면 비린내가 나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단백한 느낌에 국물이 일품이네요 살짝 짜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국물 색깔이 입맛을 당기는 느낌은 안들어요 국물 한입에 반한 멸치칼국수 해장라면으로 알맞은거 같아요 칼국수를 만들어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끓여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탱글탱글한 칼국수면은 쫄깃한 식감이 빨리 퍼지지도 않아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건면이라 너무 만족하는데요 식감이 생각보다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쫄깃하네요 멸치칼국수 한그릇 집에서 만들어 먹기는 힘이 들죠 이제는 농심 멸치칼국수로 사먹어야겠어요 멸치칼국수는 역시 김치와 먹어야 맛있어요 살짝 밋밋한 느낌에 멸치칼국수지만 김치 한입으로 해결되니 김치와 꼭먹어야할 멸치 칼국수 같아요 국물이 조금 짜다라는 느낌이 들지만 취향에 따라 조절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라면이 먹고싶다면 깔끔한 멸치칼국수 추천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