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사조오양 김치포자만두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3분이면 완성되는 냉동만두 매력이 빠졌네요 냉동만두 요즘 퀄리티가 높아져 질도 맛 또한 품질이 좋아져 먹고싶어지는 만두인거 같아요 냉동만두는 간편식으로 즐겨 먹을수 있어 집에는 항상 냉동만두를 두고 있어요 냉동만두 질이 향상될때마다 가격또한 만만치않아 소비지 입장에서보면 만두를 구입할때 고민되는 부분이기는해요 막상 냉동만두를 꺼내보면 갯수가 작아 한번이나 두번에 만두가 사라지고는 하는데요 냉동만두 가성비로 따지면 김치포자만두 따로 올 만두가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오양 김치포자만두 6개 들어있는 제품으로 990원 주고 구입했어요 사조오양만두 종류가 다양한데요 김치포자만두 고기포차만두 브로콜리포차만두 샤오롱빠오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요 6개 들어있는 김치포자만두는 180g에 270칼로리이며 한개에 30g정도 이네요 김치21.54%와 돼지고기 11.01%로 국산 제품을 사용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김치 포차만두는 김치의 매콤함이 맛과 만두고유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언제든지 즐길수 있어 매력인거 같아요

사조오양만두는 가성비좋은 만두라 자주 구입해 먹고는 하는데요 비비고 만두나 한섬만두처럼 퀄리티가 높은 만두는 아니며 가격도 착하게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만두라 자주 찾는편입니다 밀가루와무채 고춧가루 배추김치 절임 모두 수입산이며 돼지고기만 국내산을 사용했어요 밀 돼지고기 대두 계란 우유 쇠고기 새우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접시에 담아 해동하지 않아도 그냥 그대로 데워드시면 됩니다 개봉선을 따라 절취한후 봉지째 전저레인지에 700w 기준으로 3분만 조리하면 완성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기전에 절취선을 개봉해주세요 꼭 절취선을 개봉한다음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면 냉동만두 완성입니다 정말 간편한 냉동만두입니다 간편식으로 정말 좋은 냉동만두는 야식메뉴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설거지 할 필요없이 다른용기에 담아 조리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3분만 돌리면 완성되는 냉동만두 생각보다 매력있네요

사조 포자만두 가성비 갑으로 추천하고싶은 냉동만두입니다 만두를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만두추천드리고 싶네요 사조 김치만두는 매콤하면서 만두의 느낌함을 잡아줘 6개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깔끔함 맛이 느껴집니다 사조오양만두 간편하게 야식이나 간식으로 드셔보시는건 어때요 혹시 비비고 만두나 한섬만두처럼 높은 질을 따진다면 드시면 안될거 같아요 요즘 천원하는 만두는 보지 못한거 같아요 가격에 비해 정말 좋은 만두라고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