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파리바게트 가을을 맞이하여 신제품이 나와있더라고요 항상 먹던 빵이 있지만 신제품이 나오면 왠지 맛이 궁금해 꼭 먹어봐야 속이 후련한 느낌은 뭘까요 오늘도 신제품 빵에 손이 가더라고요

파리바게트 가을 신제품 눈이 가더라고요 가을답게 가을 맛남이라 더 손이 가는데요 밤과 고구마가 들어있다니 생각만 해도 고소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파리바게트 다른 빵을 사러 갔는데요 가을 맛남 먼저 집어 들었네요 달콤함을 나눠 밤 가격은 3700원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크기도 작지 않아 만족스럽네요 연유 바게트는 예전부터 좋아했던 빵이라 바게트가 먹고 싶으면 파리바게트를 찾았는데요 달콤함을 나눠 밤은 한정품이라 꼭 먹어봐야 할 거 같아요

보기에는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요즘 빵에 관심이 높아지다 보니 빵집을 자주 가는 편이네요 가을 신제품답게 가을 느낌이 많이 나는 거 같아요 3 등분해서 먹기 좋게 되어 있네요  밤 생크림이 많아요 빵은 푹신한 느낌이 들어요

크림은 아주 듬뿍 들어있어요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느낌이 좋더라고요 빵은 그냥 평범한 느낌이 이 들고 약간 곡물이 들어있는 빵 느낌이 들어요 너무 달지 않아 가벼운 크림 맛이라고 할까요 달달함이 적당한 거 같아요 달콤함도 있지만 부드러운 맛이 더 큰 거 같아요 달콤함을 나눠 밤은 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 좋더라고요

일단 너무 부드러운 빵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 할 정도로 맛있어요 파리바게트 매장마다 밤 크림 양에 차이가 있는데요 어떤 매장에는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고요 뭐 있겠도 푸짐하다면 푸짐할 수 있다 생각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일단 어르신분들이 좋아할 만한 빵인 거 같아요 부드러운 빵이 씹을 때 식감이 좋아 부모님 드시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소보르빵으로 되어있어 고소함이 더 배가되는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