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창원마산 합성동에 있는 설빙 다녀왔어요

속이 답답할땐 시원한 걸 먹어줘야 살아나는 법이죠

1층에는 편의점이 있고 옆으로는 롯데리아가 있어 설빙 찾기는 쉬워요

떡하니 2층 3층에 있는 설빙 한번 들어 가 볼께요

2층에 올라서면 영업시간이 친철하게 간판으로 되어 있네요

음식물 반입금지 흡연 금지 애완견 금지

와이파이 가능

주문하는 곳은 생각보다 넓고 크지 않고 아담해요

설빙 메뉴판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는 설빙  메뉴판

설빙 메뉴는 점점 늘어가네요 인덜미 설빙 초코 마카롱까지

인절미종류가 많으네요

빙수 뿐만아니라 식사대용으로 먹을만한 음식이 있어요

라떼 스무디 스파클링에이드 건강차까지

종류가 너무 다양해요

빙수 배달가능 와우~~~

13,000원 이상이면 배달가능하고

배송비는 별도입니다

2층 3층으로 되어 있어 저희는 3층으로 이동했죵

생각보다 내부는 깔끔하고 산뜻했어요

반납대는 2층에있어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3층은 공간도 넓고 좋아요

도착했을땐 몇 테이블 손님이 있더라구요

깔끔하니 테이블도 마음에 들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화분도 있어 공기 정화도 되고 좋더라구요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많아요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더라구요

주문한 메뉴 나왔어요

생딸기 설빙 10900원

달달한 맛에 상큼한 딸기가 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 언제 다먹었는지 아쉽네요

배가 너무 부른 탓에 여기까지만 먹어요

맛있는 딸기 설빙 너무 잘먹었어요

생각보다 신선한 딸기빙수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2019/02/17 - 창원 홈플러스 오렌지 뷔페 다녀온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