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베트남 다낭에 있는 마담란(MADAME LAN)을 소개할께요

자유여행 중 검색으로 찾아 갔던 마담란 음식점이예요

용다리에서 걸어가면 30분 걸려요 택시타고 다녀요 다리아파요

마담란을 모르는 택시 기사님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예요

외관과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가 기분 좋게했어요

 현지 레스토랑은 허름한 건물이 많은거에 비해 레스토랑은

분위기가 있어 음식을 먹지 않아도 기분 좋은 마담란 입니다


여행중에는 태풍에 맑은 날이 없을 정도로 힘들었는데요

거기다 몸살까지 고생을 많이 하고 온 베트남 다낭 여행이 였어요

흐린 날씨에도 마담란 가게에는 몇 테이블이 있었어요

 

베트남 다낭에는 맛집도 많지만 건물이 허름해서 눈살을 찌푸리게 한적이 많았는데요

마담란은 깔끔하고 내부에도 넓고 야외 테이블도 많이 배치 되어 여유롭더군요

한국인이 많아요 현지인 베트남 사람들 빼고 한국인이 거의 전부 같았네요

야외 테이블은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어 실내도 창문이 열려 있어

답답하지 않고 탁트인 공간이 마음에 들었네요

내부에는 선풍기도 설치되어 있고 깔끔하고 청결한 마담란은

바람이 잘통해 식사를 즐기는데는 문제가 없었네요

마담란은 한국 관광객도 많이 찾는곳인데요 다들 생각이 많이 틀려서 뭐라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제 경험이나 생각은 마담란은 나쁘지 않았어요

다 생각이 다를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경험한 마담란이 비추천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개인 판단에 따라 선택하시길 바래요

마담란은 직원이 많아서 음식을 추가할때 호출하면 바로 도와줘서

좋았던거 같아요

마담란은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는데요

메뉴가 너무 다양하고 페이지도 많아 사진에 다 담아 오질 못했던거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주문했던거 같아요

저렴하게 여유롭게 자유여행에 즐길수 있는 마담란에서 식사해 봅니다

다담란에 추천메뉴 인기메뉴는 분짜 쉬림프롤 모닝글로리 반쎄요 다양한데요

저는 분짜 스프링롤 파인애플 주스 주문했던거 같아요

주문한 음식이 나와 이제 식사를 즐겨 볼까합니다

날씨도 엉망이라 배가 더 고파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고기와 야채를 함께 비벼서 먹었던 분짜예요 저는 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입맛에 잘 맞았어요

야채에는 고수 향이 강한 야채가 들어있어

 향이 강한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잘 살펴보시고 드시는게 좋아요

제 방식대로 숯불로 구워낸 듯한 고기와 함께 육수에 면을 살짝 적셔 야채와 먹었는데요

중독성이 강한 음식이였네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스프링롤 야채와 새우가 페이퍼에 돌돌 말려 있고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서 먹음 맛있는데요 소스는 된장 같은 느낌의 맛이 났어요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파인애플 주스는 달달한 맛이 여행중 피곤했던 기분을 생쾌하게 해주어 좋았어요

한국에서 맛볼수 없는 파인애플 주스 한잔 더 하고 싶네요

가격은 만원도 안되는 식사라 가볍게 계산하고 나왔어요 

이렇게 맛있게 혼자 식사하고 잘먹고 갑니다

베트남 다낭을 가지 않는 이상 느낄수 없는 기분 이겠지요

맛있게 잘먹고 가요

2018/12/21 - [베트남/다낭]자유여행 브로스버거/롯데마트/콩카페/마사지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