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합천 삼가면 한우골목에 다녀 왔는데요 합천 국빈식육식당에 방문해 보았어요

합천 삼가면 한우골목은 한우를 파는 식당이 30여곳 정도로

굉장히 많아 외지에서 일부러 찾아와 먹을 정도로 손님이 많아요

 

삼가면에 가면 한우식당이 많아 처음에는 식당을 정하실때

고민이 많이 되실꺼라 생각이들어요

한우식당 거리라 할만큼 식당이 많아요

국빈 식당은 삼가 한우식당이라고 소개글도 많이 없지만

여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행중 오후3시 넘어서 도착한 삼가면이라 배가 고픈 나머지 보이는 곳에

들어가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요

골목을 돌다 찾은 국빈식육식당 한우 먹으러 들어갈볼까요?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가 보여요

아주 조그만한게 단촐하네요

이미 단체손님을 받고 테이블을 마침 치우지도 못한 상태에

4인이 들어서니 방으로 안내 하시더라구요

 

그날은 날씨가 추웠어요

식당안에도 따뜻한 난로가 준비되어있어

따뜻한 온기가 반겨주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내부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식사에 서로 방해가 되지 않게 파티션도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식사 방해받지 않고 즐길수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창가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는데요

창가쪽은 바로 차가 다니는 길가라서 그런지 밖이 보이지 않게

시트지로 붙여놨더라구요

 

방에도 테이블이 많이 배치 되어 있어요 단체손님이나 가족끼리

식사를 즐길때 방해가 되지 않게 방에서 편안하게 식사하면 좋을꺼 같아요

 

저희는 4개의 테이블이 있는 방에 안내해주셔서

맨 안쪽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생각보다 시설은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메뉴판이 사진에 담을때 흔들려 잘안보이네요 ㅠ

한우모듬(200g) 26,000     한우불고기 12,000

꽃등심(200g) 28,000  한우전골9,000

육회(200g) 20,000     한우국밥 7,000

삼겹살(200g) 8,000   김치찌개 7,000

돼지갈비(200g)8,000  된장찌개 7,000

오리불고기 37,000


소주/맥주 3,000 막걸리3,000

청하5,000 복분자 10,000

음료수 1,500

메뉴판 가격입니다

삼가 한우식당에는 한우만 메뉴판에 있지만 여기 국빈 식육식당은

다른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한우를 싫어하시는분들은 좋을거라 생각이드네요

한우모듬4인분을 주문하고

자리 앉으면 직원분이 돌판? 올려서 가스불을 켜고 고기가 나오면

바로 올려서 구워 먹을수 있게 데워놓고 가시네요

 

손님이 없어 대기시간은 길지 않고 바로 준비 해주셨어요

고기집에서 흔히 나오는 밑반찬 입니다

백김치 생강 마늘 상추쌈 겉절이 정도로 간단해요

 

직원분을 호출할때 벨입니다 보통 보면 테이블 위에 있거나 벽에있는데

여기 국빈식당은 특이 하게 테이블 다리에 호출벨이 있네요

벨은 누르면 손이 빠른 직원분이 단숨에 오시네요

겉절이는 큰그릇에 담아줘서 접시에 나눠드시면되요

고기불판에 올려져있는 것은 고기를 다굽고 나면

타지않게 올려놓고 드시면 고기가 식지 않고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상추 겉절이에 파가 들어가 맛이 괜찮았어요

매운 고추가루를 써서 한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자꾸자꾸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나중에 드시고 모자라면 친절히 갔다주시더라구요

 

돌판에 열이 오르면 비게덩어리로 불판을 살짝 닦아주고

고기를 구워드시면 타지 않고 좋아요

불판에 화력이 좋아 한우고기가 금방 타버리니 구울때 방심은 금물 입니다

합천 삼가면 한우고기는 정말 색깔부터 틀리더라구요

삼가면에 한우를 맛을 본지는 몇번 되지만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올때마다 느낀 점은 한우는 정말 틀리더라구요

도시에서 한우를 맛볼때는 이정도의 빛깔은 나오지 않더라구요

색깔부터 틀린 한우 최상급처럼 느껴질 정도로 한우를 드시고 싶으신분은

합천 삼가면 국빈식육식당으로 오세요

겉절이에 잘구어진 한우 한입먹으니 피로가 물러날 정도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맛있는 한우 먹고나니 기분이 상쾌해졌네요

한우 정말 맛이 더라구요

잊을수 없는 한우맛은 집에가서도 또 생각나니 어쩜 좋아요

 

한우고기 식사후 느끼한 입에는 커피 한잔이 최고 인거 같아요

정말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