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한국인이면 즐겨먹는 음식 김밥에 대해 소개할텐데요

김밥은 간단하면서도 배가 부르고 여러가지 야채와 어울어져 

모양과 맛이 외국인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음식인거 같아요

김밥음식점을 어디에서든 볼수 있는데요 오늘은 고봉민김밥 음식점을 찾아 가보았어요

 

고봉민김밥 프렌차이즈라 어느 지역에서나 쉽게 볼수 있어요 

함안 가야에 있는 고봉민김밥을 다녀왔어요

쉽게 찾을수 있었던 고봉민김밥은 사거리에 위치해 바로 알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7:00 ~ 오후 8:00

매주 일요일은 휴무

동네별로 영업시간은 조금 다르다는점 참고하세요

입구에 들어서면 김밥을 즉석에서 만드는 곳이 바로 나와요

김밥가게에 가면 흔히 볼수 있는 장면이죠

아침을 안먹고 출발해서 9시에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갔어요

가게 안은 아담하고 조금 좁아요 테이블도 많이 없고

보통 손님들은 김밥을 많이 포장해서 가시더라구요

물은 셀프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고봉민 김밥 주방인데요 깔끔하고 청결하게 정리정돈 잘되어 있고

나무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을 주더군요

주방 위에는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잘보이진 않지만 글씨체가 너무 이뻐 사진에 담아 왔어요

 

김밥을 포장해 갈때 대기할수 있는 의자도 있어요

김밥을 포장해 갈때 보통보면 서서 기다리거나 테이블에 앉아 기다리는데요

여기는 대기 의자가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대기의자 위로 거울이 보이는데요 고봉민 김밥가게에 손님을 보니

포장주문시 기다리는 동안 자동으로 거울을 보고 계시더라구요

주문 음식을 다먹고 가게 나갈때 저도 거울을 한번 보고 나갔네요

요즘은 모든 음식점에 원산지 표시를 원칙으로 하고 있죠

이렇게 이쁘게 벽에 붙여 놓으니 음식을 먹을때 알고 먹으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2인 테이블이 너무 아담하고 이뻐요

인테리어가 동화속에 와 있는 듯한 벽에 그림은 따뜻한 느낌을 주어

식사할때 아늑하고 편안함을 더해 식사 내내 기분은 좋았어요

▲여러 종류의 김밥에 마파통두부 덮밥과 꿔바로우 납작탕수육까지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메뉴판은 테이블에 이렇게 붙여져 있어요

따로 메뉴판은 없구요 간판하게 테이블에 있어 메뉴 고르는데도 편하더라구요

급한 나머지 테이블에 앉기도 전에 주문 먼저해요

신라면 고봉민 김밥 고봉민 돈가스 2인에 많은 양을 주문하고 기다려요

▲테이블에 앉으면 기본으로 수저와 김치 무절임이 먼저 테이블을 장식했어요

 

냅킨은 옆쪽 서랍에 글자가 보이길래 서랍을 열어보니 이렇게 이쁘게

냅킨이 들어 있더라구요 책상 서랍을 여는 느낌이 순간 머리를 스치네요

 

고봉민 김밥 먼저 등장하는데요

그냥 우리가 아는 김밥이지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간이 벤 우엉이 김밥에 맛을 더해 자꾸자꾸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다음으로 신라면이 나오는데요 라면은 자꾸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신라면에는 계란이랑 어묵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어묵이 들어가 시원한 라면 국물이 숫가락을 움직이게 만들었어요

아침부터 쫄깃한 라면 면발에 젓가락이 쉴새 없이 움직이고

라면 국물을 먹느라 정신이 없을때 또 주문한 요리가 나와요

고봉민 돈가스 등장해요 돈가스 크기는 크지 않아요

여러가지 샐러드와 밥이 어울어져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돈가스 냄새에 취해 바삭한 느낌은 식사 끝날때 까지 유지하고 있었네요

돈가스크기는 크지 않지만 바삭한 돈가스에 반하고 두툼한 크기에 반해 맛있게 잘먹었어요

돈가스옆에 조금 놓여진 샐러드라 뭐 맛있을까? 생각하고 한입 먹었는데 사과 드레싱으로

새콤 달콤함이 젓가락이 계속 가더라구요 맛있는 샐러드 다먹고 왔네요

 

조그마한 새우튀김은 돈가스 소스에 찍어 한입 먹으면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아침부터 라면에 김밥 돈가스까지 너무 배부르게 잘먹고 가요

 


만개의레시피 쉐프입니다 만개의 레시피 - 요리백과
http://www.10000recipe.com/chef/seunmi81

2018/12/30 - [합천/삼가면] 한우 맛집 국빈식육식당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