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함안군 군북면에 위치한 함안축협 한우프라자 군북점을 다녀왔어요

한우프라자는 회사에서 회식하는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군북면사무소 바로 옆에 2층에 위치에 간판을 쉽게 찾을수 있을거라 생각이들어요

면소재지라 시골 분위기가 많이 나는데요 39사단이 이전을 하면서

군인들,군인가족분들과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인거 같아요

 

1층에 축협마트가 위치해 있고 옆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2한우프라자 입구를 찾을수 있어요

 

신발장도 넓고 맨위에는 손님을 배려해서 열쇠가 있는 신발장도 볼수 있어요

실내화를 준비해두었는데요 한우 가게에 어울리지 않는

서로 다른 실내화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셋트를 좋아하는지라 ㅎ

입구에 들어서면 친절하게 화장실 안내판이 표시되어 있어

복도를 따라가면 쉽게 화장실을 찾을수 있어요

 

TV에서 많이 보던 연예인도 다녀간 흔적이 보이네요

 

복도처럼 되어 있고 방으로 들어가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접대를 하실분이라면 더욱 좋을꺼 같아요

커피 자판기가 눈에 들어오네요

요즘 가게에도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 많아

 커피는 원두로 준비해놓은 곳이 많더라구요

사실 제가 원두를 좋아하거든요

 

입구에 들어서면 양쪽 복도로 나뉘어 지는데요 방방마다 테이블이 있어

가족외식이나 연인과 함께 식사를 즐길수 있는 테이블이 많이 준비 되어 있네요

카운터 옆으로 곰탕 1팩에 5,000 적혀있더라구요

냉동이긴 하지만 여기서 직접 달여 판매한다고 해서

식사 끝나고 두팩을 사들고 갔어요

 

앉아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도 있고 의자로 되어 있어

가족끼리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도 있어 넓은 가게가 마음에 들었네요

 

메뉴판은 창가에 올려져 있지만 벽에 메뉴판이 크게 붙여져 있어

자동으로 시선이 이쪽으로 와버렸네요

가격은 다른곳보다 그람에서 차이가 있다보니 저렴해보이네요

그렇다고 수입 한우 아니구요 축협에서 운영하는 가게이기 때문에 믿을 만한 한우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한우이야기 글씨가  부위별로 설명이 잘되어 있어

나름 한우에 부위별 고기에 대해 조금은 알고 왔네요

밑반찬은 고기집이면 어디든 등장하는 반찬들이구요

테이블이 꽉 찰만큼 반찬은 나와요

한우프라자에서 식사를 간혹 하는편인데요

갈때마다 밑반찬은 바뀌어 나와요 오늘은 간장게장도 나오네요

샐러드는 신선도가 떨어져서 양배추가 오늘은 힘이 없어 보여요

오늘은 양파 겉절이가 나왔어요

어떤날은 상추 겉절이도 나오는데요 그날 그날 다 달랐던거 같아요

모듬 3인분 주문했어요 1인분에 14,000원인 모듬 한우한접시 나왔어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 메뉴판에 보시면 1인분(120g)이네요

가게 마다 다르겠지만 합천한우는 1인분에 (200g)이였던거 같은데요

가게마다 다르니 잘 알지는 못하지만 일단 한우고기는 싱선하고 생각보다 만족했어요

고기판 밑에 숯불을 넣어서 고기를 구워 먹는 방식인데요

숯불은 생각보다 화력이 세어 고기가 잘못하면 탈수가 있어요

숯불이 들어있어 온도 조절을 약으로 조절 잘하시여  고기를 구워드세요

안그럼 금방 타버리네요 고기판은 구멍이 너무 넓어

마늘을 구워 먹을수가 없어요 이렇게 고기와 버섯만 구워 먹을수 있네요

축협에서 운영하는 가게라 그런지 고기는 신선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양파 겉절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덜어줘서 더 맛이 좋았네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모듬을 주문한 고기는 다 신선하고 만족했네요

먹다보니 1인분 그람양이 작아서그런지 허전 하더라구요

그래서 불고기 전골 1인분에 10,000 2인분 주문을 더했어요

야채가 너무 많이 올려져 있어 고기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불고기전골 국물은 시원한 맛이 나야하는데요

하지만 다 못먹고 그냥 나왔네요

불고기전골 주문했을때 나온 밑반찬입니다

특별한 반찬없이 그냥 그런반찬이구요 불고기전골은

고기가 질겨서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한우 모듬은 고기가 신선하고 좋았어요

가게안에 테이블도 단체손님이나 연인 가족끼리 식사 할수있는 공간이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2018/12/24 - 롯데몰 동부산점(GRAN BUSAN FOOD 7)초량밀면에 반하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