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물가 상승으로 과자 한 봉지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요 가격이 자꾸 오르다 보니 간식도 줄이게 되더라고요 오리온 오감자는 이미 사랑을 받고 있지만 신제품 오감자 찍먹이 나왔더라고요 블랙 알리오 소스에 찍어 먹는 과자 맛이 궁금했어요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블랙 알리오는 1700원으로 스낵 종류에 비해 살짝 가격이 있는 편인데요 소스 때문일까 생각해봐요 오감자는 편안하게 먹기 좋은 스낵 종류인데요 어떤 과자를 먹어야 고민일 때 보통 오감자를 많이 찾게 되더라고요 블랙 알리오 소스 맛이 하나 들어있고 감자분말 42.5% 소스 중 구운 마늘 분말 1.2% 마늘 후레이크 0.7% 소스가 25g 들어있는데요 총 50g으로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달콤 짭조름한 마늘간장소스라고 하는데요 블랙 알리오 하면 치킨 맛이 생각이 나네요 오감자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찍어먹으면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네요 소스를 포함해서 336칼로리입니다 유어스 표시가 있는 걸 보니 gs25 편의점에서만 볼 수 있다는 거 참고하세요

50g 정도 양이라 너무 적은데요 소스가 들어있다보니 과자 중량을 줄인 거 같아요 개봉하고 보면 소스가 보이지 않아요 과자봉지를 들어보면 묵직한 느낌이 들어 소스는 들어있네요 소스가 무겁다 보니 바닥 쪽에 있어 꺼낼 때 불편하더라고요 이렇게 접시에 부어야 소스가 보입니다

블랙 알리오 소스 맛은 작은 크기로 들어있어요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추천드리고 싶네요 개봉하면 냉장 보관하거나 빨리 드시길 권해드리는데요 오감자에 찍어먹고 소스가 남지 않을 거 같아요

오감자는 어니어링 시즈닝 맛으로 보이는데요 감자스낵을 워낙 좋아해서 익숙한 과자라 오감자와 별다른 차이를 모르겠네요 그저 블랙알리오소스맛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까만색이 간장 맛이 나는 걸 보면 오감자와 잘 어울릴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스에 찍어먹는 오감자맛은 단짠 맛이 강하고 보기에는 간장 느낌이 들지만 소스 맛이 강해 감자의 어니언 맛이 느껴 지질 않더라고요 블랙알리오맛은 잘 모르겠어요 흑마늘 진액 느낌도 살짝 나면서 소스 맛이 강하니 감자 맛이 느껴지지 않아 아쉽네요 오감자는 그냥 먹는 맛이 저한테는 딱 좋은데요 대왕오감자 크리미칠리소스맛도 먹어봤지만 오리지널 오감자가 맛이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