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이맛에 반한 무뚝뚝 고구마칩

구름 달빛 2022. 11. 22. 01:00
728x90

오리온에서 출시한 무뚝뚝 감자칩에 이어 고구마칩까지 등장했는데요 감자칩도 남달라 맛있게 즐기고 있는데 고구마칩까지 나왔네요 고구마칩은 다른 브랜드 제품도 많지 않아 맛이 궁금했는데요 고구마칩이라 하면 조금 딱딱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은 글로벌연구소에서 1년에 고민 끝에 만들어진 신상 과자라 고하는데 그만큼 기대도 크네요

껍질째 고구마를 썰어서 만든 제품이라 두께부터 씹히는 식감까지 다르게 같은 느낌이 드네요 두 가지 제품으로 작은 사이즈는 56g 정도 큰 사이즈는 113g 정도인데요 이것은 3200 정도 하는 가격이지만 요즘 간식비가 자꾸 올라가 과자 한 봉지 마음대로 사 먹기 고민되는 시점 같아요

고구마를 뚝뚝 썰어서 만든 제품이라 고구마 함량이 82%나 들어있네요 튀겨서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599칼로리로 높아서 고민이 될 때가 있을 거 같아요

과자 바닥까지 신경을 쓴 흔적이 남아있네요 초록색으로 무뚝뚝 고구마칩이라고 글자를 새겨 섬세함을 보여주고 있는 거 같아요 감자칩은 많은 제품들이 많아 비교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고구마칩은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튀겨서 만든 제품이라 지방 함량이 높아요 생고구마칩이 아니라 냉동 슬라이스 고구마를 사용했네요 베트남산으로 국산 재료는 들어가지 않아 조금 놀라기는 했네요 달콤하고 진한 고구마 풍미에 톡 부러지는 기분 좋은 식감이 느껴질까 궁금하네요

개봉하니 달콤한 향이 올라오는데요 고구마 향이 나는 것은 당연하고 고구마칩이 부서짐이 심해서 모양이 제대로 있는 것이 많이 있지 않아요 부서진 고구마칩이 대부분이고 고구마 껍질채 튀겨진 모습이 보이네요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요 단단하면서도 딱딱한 느낌이 들고 바삭한 느낌보다는 단단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맥주 안주로 먹기에 좋은데요 양이 적어요 작은 용량 제품보다 큰 사이즈 제품을 골라 드셔야겠어요

시즈닝이 골고루 묻어있어 개봉 후 따로 봉지를 흔들지 않아도 될 거 같고 두꺼운 고구마칩과 얇은 고구마칩을 섞어 만든 제품이고 부서짐이 심해 모양이 온전한 것이 몇 개 없어요 두께는 상당해요 껍질채 들어있어 식감이 거칠다 느껴질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바삭한 느낌이 들고 고소함이 있어요 냉동 슬라이스 베트남산이라 맛에 의심이 갔지만 생각보다 바삭하고 맛있는데요 자주 찾게 될 제품 같아요 한번 먹으면 자꾸 손이 가는 고구마칩이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