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곰표 통밀도너츠 오븐에 구어 담백하다는 도넛인데요 곰표는 제품이 다양하죠 곰표 하면 맥주도 빠질 수 없는데요 클렌징부터 막걸리 젤리 곰표 주방세제까지 등장했어요 곰표 식혜도 먹어보고 싶은 제품인데요 통밀도너츠 하나면 한 끼는 든든하더라고요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도너츠는 가볍게 챙겨 가기 딱 좋은 거 같아요 점심메뉴로도 손색이 없어요

곰표는 이미지부터 눈에 확 들어와 눈이 절로 가는 제품 같아요 깨끗한 이미지가 깔끔하니 마음에 들더라고요 1200원에 한 개 가격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요 크기는 작더라고요 바락 식혜와 곰표 식혜가 함께 만든 제품은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과자 40g에 200칼로리입니다 통밀가루 11.63%에 강력 전립분 10.11%와 곰표 통밀 1.52%가 들어있어요 곰표 통밀가루를 들고 있는 곰 한 마리 모습이 너무 귀엽게 느껴지네요

유통기한은 한 달 정도 느껴지고 도너츠에 비하면 조금 짤따란 생각도 드네요 곰표 통밀도너츠 파는곳은 gs편의점에 있다는거 기억해요

통밀이라 그런지 칼로리가 조금 높다라는 생각도 드네요 크기는 작지만 칼로리가 자꾸 눈에 거슬리네요 마가린과 팜유가 많이 함유되어있고 미국산 밀가루가 함께 포함되어 있네요

통밀도너츠는 크기는 작아요 한 손에 올려도 작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작고 갈색으로 되어있어 딱딱한 느낌에 도너츠입니다 부드럽기보다는 까슬 거리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딱딱한 도너츠이며 살짝만 해도 잘 부서지는 도너츠에 부스러기가 심해요 목 넘김이 힘들어 꼭 음료수나 커피가 필요한 도너츠입니다 부드러운 느낌에 도너츠는 아니고 촉촉한 느낌에 도너츠도 아니예요 점심메뉴로 먹기 좋으며 가볍게 한끼 해결하기 좋은 도너츠인데요 고소함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요 달달해서 먹을만해요 개인적으로 이만하면 충분한 도너츠인거 같아요 평범한 느낌에 도너츠라 딱히 특별히 맛있다라는 느낌은 없고 그냥 평범한 도너츠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